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막 치기 그런게 아니라 정신차리고 보니까 친구들 다 엑소 좋아해? 가 아니라 엑소 누구 좋아해? 를 묻고있었고 앨범사고 길거리에 으르렁 엄청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친한친구랑 어떻게 친해졌나 궁금해지는 느낌...? 절대 치기ㅠ아냐 ㅠㅠㅠㅠㅠㅠㅠㅜ
대표 사진
익인1
괜히 뉴스들이 신드롬이라고 하는 게 아니지 ㅋㅋㅋㅋ ㄹㅇ 다들 그냥 홀린듯이 야 이건 대박이다!!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앜ㅋㅋㅋ 진짜 엑소 넘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어느순간 입덕해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며들기 갑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늑미로 슬슬 뜨는가싶더니 으르렁 나오고 노래너무좋아서 시너지받고 빵떴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나 아직도 으르렁 들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엑소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생김 + 컨셉 + 안무 + 개개인 매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뜰수밖에 없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모든게 완벽했지.. 나도 신기함 정신차리고 보니까 모두가 엑소를 좋아하고 있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냥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는데 뭐 종합적인 이유가 합쳐져서 그렇게 된거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체감상 공백기에 꾸준 유입->늑미 완전체+퍼포 좋아서 대거 유입->공백기 다시 꾸준유입->으르렁 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늑미때부터 반응 왔던걸로 기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늑미때부터 반응이 왔어서. 그때도 팬덤커지는게 느껴졌고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3
그거아냐? 뮤비 카메라 워킹..? 나 그거너무 신박해서 뮤비 맨날봄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4
친구들이랑 맨날 뮤비 얘기하고 그러다가 입덕한 사람들 완전 많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타팬
아아 맞아 원테이크뮤비도 짱 신기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내가 빠졌어. 근데 다른 사람들도 빠졌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기억은 기존에 좋아하던 애들도 꽤 많았는데 그 애들이 안엑컴 지나고 엑소 컴백하니까 늑미 보라고 컴백 보라고 엄청 언급하다가 으르렁이 곡도 컨셉도 대중성 있고 너무 좋아서 머글들이 팬들의 영업에 결국 당함... 수가 많아지다보니 안좋아하면 이상하게 되어버린 수준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7
그때 멤버가 다 잘생기고 뭔가 그 노래가 중독성있고 춤이 멋있었어 바닥쓸고 허리 돌리고 그그그그 세훈님이 exo하고 난뒤 춤 거기 부분 진짜 그때는 혁명일정도로 나한텐 너무 멋있었어...하여튼 대박이였음 여기중에 너네 취향 한명쯤은 있겠지?그런 느낌도 있었기도 하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모든게 완벽했닼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1
오 맞아 진짜ㅋㅋㅋㅋㅋㅋ 이중에서 너 취향이 한명도 없을 수가 있다고? 라고 말하는 듯한 느낌이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초에 스엠이 기가막히게 탄탄하게 컨셉 진짜 잘 잡은 것 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약간 이갈고 나온 느낌 야 덕후들아 니네 이래도 안 치여?? 이런 느낌 ㅋㅋㄱㅋㄱ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건 뭔가 어떻게라는 말로 정의 내릴 수 없는 화학작용처럼 한번씩 그럴때가 있는것 같음
내가 1세대 덕질하고 2세대 쉬고 3세대때 다시 했는데 지켜본봐로는 그런걸 어떻게 표현할 수가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반 애들은 늑미땐 엄청 뭐라하더니 다 으르렁 으르렁 거리면서 다님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3
우리반 애들도ㅋㅋㅋㅋㅋㅋ 늑미 때 뭐라하다가 으르렁 때 팬된애 많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텀이 얼마 안되지 않나? 여름방학 전 후 인거 같은뎈ㅋㅋ 진짜 태세변환 엄청났따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아 진짜ㅋㅋㅋㅋㅋ대단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으르렁 노래 좋잖음 타팬덤인 나도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 비트? 멜로디? 그게 되게 중독적이라 머리에서 두둠칫거렸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금은 타팬이지만 그땐 진짜 의상도 얼굴도 노래도 춤도 다 대박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노래가 대박 신박!!!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잉글랜드랑 가나 비긴거 뭐임
8:32 l 조회 8
고민하다가 내한공연 예매했당
8:31 l 조회 8
토스주식 판매수정 여러번 눌러서 그런가 왜안눌리지
8:30 l 조회 8
올해 여름 시원한 편 맞아?3
8:29 l 조회 46
태현이가 수빈이 옷입자~ 하면서 입혀주니까 수빈이가ㅋㅋㅋ3
8:25 l 조회 27
국내선예매로 티켓팅해본 적 있는 사람4
8:24 l 조회 44
원래 붙임머리는 머릿결 더 좋지않음? 3
8:23 l 조회 32
ㅁㄷ아 놀자 관련해서 글 쓰신분 계정 보는데
8:23 l 조회 53
공차 블랙밀크티는 무슨 맛이야?4
8:22 l 조회 40
근데 참ㅋㅋ 돌이 팬한테 뭔가 부당하게 대했을 때 어케든 쉴드친다고5
8:20 l 조회 89
핱시 그 지목데이트
8:20 l 조회 45
어제 핱시 진겜 이제 봤는데1
8:17 l 조회 116
헐 써니 a20으로 옮겼네 이수만회사 후반기에 한국에 본격 진출 한다던 소리 있더만5
8:16 l 조회 300
케데헌 넷플아니고 극장개봉이었음 어땟을거같아?7
8:15 l 조회 87
에스엠 주식 엄청 폭락이네2
8:14 l 조회 140
이홍기도 열심히 사는데
8:12 l 조회 90
정보/소식 '참교육' 옥진욱 "장윤정, 내가 노래 활동 안 해서 늘 아쉬워하셔" [엑's 인터뷰③]
8:10 l 조회 310
인기멤인데 관계성이 인기 없을수가 있나?6
8:08 l 조회 112
예전에 최애 팬싸 마지막 순번 남팬이었을때 기억나네
8:02 l 조회 103
정보/소식 [단독] 올해 대상각..'1500만 터진' 주지훈·김남길·윤경호, '핑계고' 재출연9
8:00 l 조회 6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