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돌판 커오는거 1세대때부터 체감했고 

대대로 타고 내려왔는데 

머글들은 늘 아이돌 음악 무시해왔어 

오히려 지금이 더 많이 들어주는 추세고 

돌팬들 이해해주는 분위기도 훨씬 많아졌고 

방송에서도 돌팬들에 대해서 꽤 긍정적으로 그리잖아? 사건사고만 아니면.  

예전엔 그냥 대놓고 빠순이 취급이었어 

요즘 들어서 그런게 아니고 늘 그래왔었어 

멀리갈거 없이 2세대부터 팬질했던 사람들도 공감할거같은데 

진심 돌덕질하고 아이돌활동하기 좋아진 세상인거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ㅋㅋㅋㅋㅋㅋ 그때도 빠순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세대때는 동방신기도 실력없다고 욕먹었으니까ㅋㅋㅋㅋ뭐 말 다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빠순이라는 말 달고 살았지 지금은 많이 줄었지만 예전엔 진짜 모든 덕후들이 여중고생으로 생각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맨날 빠순이 타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윗댓같은경우들말곤모르겠음 지금은 머긍들 말하나하나검열하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땐 검열조차 안했어 검열이 아니라 그냥 다 무시하는 풍조 였어 팬들은 연예인에 미친애들이고 아이돌들은 딴따라 취급이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난 1세대때부터 있었는데 요새머글들이 전보다 아이돌노래에 편견은 전보단 좋아진거 ㅇㅈ 왜냐면 아이돌음악도 변해가고있기때문 뭔가 그시절에 불법다운이되게 많았는데 요새는 왠만하면 음싸하나씩 꾸준히는아니더라도 결제해서 듣는추세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역체육센터 수영강습 신청 성공해본 사람있어?
13:24 l 조회 1
몇 멤버 빼고 키 180 조합으로 앓던데
13:24 l 조회 27
동태플 돌리려고 이러는거야?
13:24 l 조회 8
인티 진짜 ㅋㅋㅋ
13:24 l 조회 17
동태동태하니까 동태탕 먹고싶다
13:24 l 조회 3
난 갠팬이면 타멤들은 ㄹㅇ 타돌처럼 신경도 안 쓰는 줄 알았음
13:24 l 조회 7
근데 잘생긴멤 몇명만 묶어올치 실력멤 몇명만 묶어올치3
13:23 l 조회 39
유치하다ㅠㅠ1
13:23 l 조회 17
플이 진짜 나이 먹고 이러고 싶나2
13:23 l 조회 12
순덕될수록 알페스 못하겠어ㅋㅋㅋㅋㅋ
13:23 l 조회 11
1
13:23 l 조회 47
동태플에서 이까지 온게 신기하다 니네 밥은 먹냐
13:23 l 조회 21
놀티켓 원래 배송 이러나?
13:23 l 조회 2
ㅇㅅ 메가 포카 이벤트 신청한 익잇음??
13:23 l 조회 7
긍데 비주얼버뮤다 < 이렇게 묶어서 앓는 거 많잖아12
13:22 l 조회 87
돌판식 이분법적 사고 개싫음 뫄뫄 잘해~ 솨솨는 못한다는거에요?3
13:22 l 조회 30
스키즈 노래 개 뻐렁찬다
13:22 l 조회 14
스윙스만큼 피곤하다 진짜 몇시간째야1
13:21 l 조회 35
어우 질려질려1
13:21 l 조회 47
탈퇴멤 악개정병들 지독한게3
13:2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