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10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6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혹시? 엑소팬은아닌데 연기하는 도경수 보고 입덕한케이스???
대표 사진
익인1
많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구나 그거 바로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아 울언니도 그중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ㅣ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덕질 어또케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라마보고 예능영상 찾아보고..(당연히 엑소영상포함임)
사진찾아보고.. 엑소에 입덕하진 않았고 온리 도경수 배우팬질만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렇구나 내가 지금 입덕 할각이야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예전에 괜찮아 사랑이야 나온 도경수보고 꽂혀서 덕질 시작했는데 대박이야.. 꼭 봐줘..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아 전작부터 다 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겟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던데? 거의 배우도경수로 덕질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가 경수 팬은 거의 다 배우 도경수 팬이다 이런 느낌이라서 물어봤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배우로 입덕해서 엑소팬이 아닌데 경수 입덕했다고 본문에 써 있으니까 나는 그 케이스를 말한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5에게
아 응응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러다가 엑소로 스며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지 않을깡? 머글친구도 경수 나오는 드라마 영화는 꼭 챙겨보더라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카트 보고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경수 배우로 좋아하다가 엑소로 스며드는 경우도 많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친구는 그랬다가 그냥 경수 자체가 좋아져서 예능이랑 무대도 찾아보고 그러더니 지금은 그냥 엑소팬 돼서 나랑 같이 덕질행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친구 완전 도경수 배우팬ㅋㅋㅋ 디오가 음방에서 나와서 춤추는 모습이 배우가 스페셜 무대하는 느낌이래ㅋㅋㅋㅋㅋ 그리고 디오 배우 투표는 개정 완전 많이 만들면서 투표하는데 엑소 전체 투표는 그냥 딱 하나만 투표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배우 팬덤도 꽤 크더라 아무래도 엑소 자체가 팬덤이 워낙 커서 아직 배우팬덤이랑 마찰같응 건 서로 없는 곳 같기도 하고 경수 배우팬덤들도 일부 소수 아니면 엑소 활동에 반대하거나 하는 사람도 적은 편이라 나름 잘 조화된 듯 싶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도 막 엑소가 싫은건 절대 아니다!!! 입덕을 도경수 드라마를 보고 했을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알징! 대부분 배우로 입덕한 팬들도 비슷한 입장이라서도 서로 마찰 안 생겨서 아직 평화로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같어... 여돌만 좋아하는 소나무였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그러네 나도 도경수가 나오는 작품은 꽤 볼라고 한다 나도 입덕부정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느낌 뭔가 이상해(안좋은거×) 신기하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치...나만 그런거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응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는 배우 경수가 아니라 엑소 디오로 처음 알았고 좋아해서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되게 복잡미묘한 느낌이얔ㅋㅋㅋㅋㅋㅋㅋ 우리경수 대단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배우 도경수 팬 여기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와 연기 잘하고 작품을 꽤하니까 배우팬 이렇게도 생길수있구나 신기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엑소팬덤이 커서 다행이라고 항상 생각하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궁금한게 경수 배우팬들도 피피티 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다행이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4 그리고 경수도 엑소가 먼저라고 이야기해서 이상한 애들 생기면 겁나 팰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가 아직 혐생때매 백낭 못봤는데 보면 딱 그럴꺼가틈...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게 바로 나야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이런 얘기 나올때마다 너무 신기해,,, 난 엑소로 덕질하게 됐는데(나쁜의도Xx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응, 인티에서도 많이 봄. 그 중에 배우 도경수만 파는 사람 여기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 친구!!! 배우 도경수 무대인사? 다 따라다님 걔는 엄청 좋아해서 일본?에서 엑소 콘서트 하면 일본두 가구 그러드라... 엑소 도경수 개인팬이 된 듯! 악개는 절대아니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역대급 오픈월드 게임 GTA6 사전예약 오픈 직후 3900만장 판매
6:01 l 조회 5
옌스? 이 사람은 외국인이던데7
5:54 l 조회 46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62
지민팬들아1
5:49 l 조회 21
OnAir 독일 잘한다며13
5:47 l 조회 57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30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2
5:42 l 조회 28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46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3
5:35 l 조회 61
축구커뮤에선 홍명보가 일부러 졌다는 여론이 대세인듯4
5:31 l 조회 106
지민 근데 모공이 하나도 없네..2
5:29 l 조회 69
피부 개 드러워져서 뭐지 했더니
5:26 l 조회 41
월드컵 누가 우승할거 같아
5:22 l 조회 14
지가 원하는 답 못들으니까 댓삭해버리네5
5:16 l 조회 83
이 시간에 모기와 사투를 벌이고 있다
5:10 l 조회 11
근데 축구선수 잘생긴 거 뭐 메리트 있나55
5:09 l 조회 145
와 소름돋는다 ㅋㅋㅋ 홍명보 진짜 재평가 해야하는듯??7
5:09 l 조회 229
요즘은 잼민이들끼리도 잼적잼 있겠지?
5:06 l 조회 9
나 근데 좀 꼰대같은건가... 고소공지올린 선수가 박주영한테 하는거 보고
5:04 l 조회 53
OnAir 독일골넣음1
5:04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