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10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노래들이 다 뭔가 안무가 있을것 같은 노래얔ㅋㅋㅋㅋㅋ이게 막 po댄스곡wer!!!!!!스러운 것도 아닌데 그렇다고 가만히 앉아서 부르기엔 몸이 근질근질함...색으로 따지면 남색?같은 느낌.유겸이가 프리스타일로 춤 추는게 상상돼ㅋㅋㅋㅋㅋㅋㅋ느리게 추거나 박자쪼개서 추거나...양심없이-내게-우리-Fine...유겸이의 곡들을 사랑해♡울 겸둥이 춤도 잘추고 노래도 잘하고 작곡도 잘하고...둘 다 잘하는 가수가 되고싶다고 했는데 이미 그런걸?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꺄륵 마자.. 우리 막내겸 ㅠㅠㅠㅠ못하는거무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김유겸이 하는 음악은 장르가 김유겸이야ㅋㅋㅋㅋㅋ멜로디 비트 가사 모두 김유겸지문에 안무 춤선 모두 김유겸아이덴티티 그렇다고 자가복제도 아니고 멋있고 자랑스러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노래가 비슷한건 아닌데 그냥 노래 들으면 유겸이 곡같아 찰떡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애기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내가 다 좋아하는 취향들ㅠ
진짜 김유겸 넘 좋아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히 우리랑 내게는 진짜 노래 나온 이후로 항상 내 플레이리스트에 박혀 있다...진짜 취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옌스를 좀 자주 써서 손발을 맞게했으면
11:47 l 조회 1
OnAir 볼넷이면 득점아님?
11:47 l 조회 1
OnAir 근데 왜 안적극적이야?
11:47 l 조회 1
다들 빨리 집오고 싶나
11:47 l 조회 1
이번에 축구지면 그냥 탈락이야?
11:47 l 조회 2
OnAir 설영우 아쉬운척 할시간에
11:47 l 조회 1
ㅠㅠㅠ 합은 맞춰보긴 했냐고
11:47 l 조회 2
OnAir 하나도 안 아쉬운데 아까운 척 되게 잘한다
11:47 l 조회 17
OnAir 한골만 넣으면 되는거아냐?
11:47 l 조회 4
OnAir 상대팀인데 남아공 열심히 하는 게 보여서
11:47 l 조회 24
OnAir 걍 이 짤임
11:47 l 조회 75
OnAir 걍 멀뚱멀뚱 서있네
11:46 l 조회 8
OnAir 옌쓰랑 호흡 맞춘적이 별로 없으니
11:46 l 조회 52
OnAir 이상황이 구라가 아니라고
11:46 l 조회 10
OnAir 명보야 남아공에서 한자리준다고했냐?
11:46 l 조회 8
OnAir 이럴거면 나도 남아공승으로 토토했지
11:46 l 조회 16
OnAir 조 3위 체코 줘
11:46 l 조회 24
이제야 일어나시네 ㅎㅎ
11:46 l 조회 15
OnAir 그니까 우리는 언제까지 경우의 수로 올라가야돼....
11:46 l 조회 11
아니 왜 골대앞에 아무도 안들어오냐고
11:4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