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10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6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이러디ㅜ 좁고 험난한 길을 가려 하다니ㅜㅜ 지디x정국은 절대 안되고 정국x지디여야 함ㅋㅋㅋ하...  

평소와 같이 방타니들을 파는 도중 갑자기 꽂혀버렸다 지디님ㅜㅜ 너무해ㅜㅜ헣ㅜ
대표 사진
익인1
우아아 그럼
국뇽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뇽국뇽~^*^ 나름 귀엽지 않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앜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험난한 길을 가려하구나,, 떡밥이 있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게써...죽을거 같아... 목말라...둘이 만남이라도 생길까...?ㅎ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웃지마ㅜㅜ 심각해ㅜㅜ 진짴ㅋㅋ 착각이겠지 했는데 3일 밤낮을 혼자 상상에 빠져 있어..(※쓰니 변태 아님 주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둘이 있는거 연말에 정국이가 빅뱅 무대 보는거..?? 어디서 끌린거얔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나 어제 하루종일 그것만 본건 어떻게 아라써//(부끄) 그나마 떡..밥..이라 ㅎ..할 수 있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그거밖에 없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ㅋㅋㅋ맞아..질려 버렸어 나노 단위로 본 듯..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완전 신박해 어디서 끌렸니 나도 소개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진짜 아무 이유없이 정구기 영상 보다가 지디뉨 영상 보게 되었는데 갑자기 끌리기 시작하더니 걷잡을 수 없어졌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흡.. 나도완전 신박한 크오에 빠졌는데 죽기전에 이 둘 붙어잇는거 볼 수는 있을까😭 같은처지군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동지ㅜㅜㅜ진짜 혼자 개척해야 할 판ㅋㅋㅋ 친구 영업 할라 했는데 뇽국이면 몰라도 국뇽은 절대 안되겠대ㅜ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쓴아 너무 사막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흫....약간 혼자 생각하고 좋아하니까 변태가 되가는거 같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국이가 지디느님보고 가수를 시작하긴 했지.. 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훅 들어온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진짜? 나와 함께 이 길을 걸어보지 않을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키알 울려 들어온 객..요즘은 어떻게 파는 지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ㅍ..팬픽 같은 걸 찾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저도 뇽토리,탑뇽 들어만 봤다가 방탄 파면서 갑자기 꽂힌거라 잘 몰라여ㅜ헣ㅜ
그때 친구들 뇽토리vs탑뇽 싸우던거 아직도 생각나는..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뇽토리 탑뇽....둘 다 어마어마했죠..ㅋㅋㅋㅋ큐ㅠㅠㅠ심지어 승리가 형라 막라 이런 개념처럼 지디 승리 둘을 지칭할 때 뇽토리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빅뱅 방탄 두 그룹 아직 제대로 만나본 흔적도 없는데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연말 리액션 영상...!(쿨럭)
그냥 빅뱅방탄 만나는거면 2016가요대전 마마무님들 무대 리액션 영상 있더라고요..ㅋㅋ다 함께 인사하는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GIF
첨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미약한 연결고리ㅜㅜㅜ저는 도움을 줄 지식은 없구...보살핌받는(?) 지욘 짤 두고 갑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14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15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GIF
첨부 사진16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이런거!! 겁나 시크.도도하고 아우라가 넘사인데 지디가 좋아서 쩔쩔매고 주인 따르는 강아지처럼 하고 한번씩 지디가 츤츤대면 귀여워서 어쩔줄 몰라하고 위 사진같은 생활 애교 나오면 걍 죽어버리는 정구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쓰니가 좋아하니 애교부리는 지욘 더 두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GIF
첨부 사진20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21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뇽른이라니 너 좀 배운 익인이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 누가봐도 지디님은 른!!! 사실 저는 덩치가 절대적이에여((지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감 뱅 알페스...음... 탑뇽은 거의 다 죽었구...뇽토리는...난 관심이없어서.... 아직도 사이 아안좋거든 ㅠㅠ그리고 뇽른 파시던 분들 거의 다 알페스 이제 안하시거나 타멤이랑 파는 분들 몇몇 있는데 정국이랑 뇽은 모르겟다... ㅠ 뇽른 침체기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침체기라니ㄸㄹ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ㅜㅜ 상황이 상황이라... 뇽토리쪽은 뇽토리 외엔 아예 안먹고...트위터에선 별로 팬덤끼리 사이 안좋을거야..한다면 여기서 파는거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8에게
연하공 연상수 최고 맛있...... 나도 알페스 놓은지 오래라••••음지로 바뀌어서 눌러봤는데•••파이팅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파이팅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웃기다..sm 믹스팝(?) 1세대 신화때부터 있었네
0:05 l 조회 7
근데 혹시 야구 관련 글은 일상이 맞을까...
0:05 l 조회 4
정상현 한유진 이런 막내공들 좋음
0:05 l 조회 3
OnAir 나는솔로 이번 기수 영숙님 비주얼 뭐임..?
0:04 l 조회 8
탯링...... 파 있니? 3
0:04 l 조회 13
카리나 아무리봐도 중단발이 개쩔어
0:03 l 조회 31
탯성 ㄹㅇ 고양이 씨피여서 둘 다 자존심 개쎈데 결국에 연하가 지고들어가는게 좋음... 4
0:03 l 조회 33
OnAir 나솔 이번기수 돌싱치고 엄청 순한맛이네2
0:03 l 조회 11
스키즈 신곡 마지막에 랩 몰아넣은거
0:03 l 조회 9
라이즈 혹시 형동생 바꼈나여
0:02 l 조회 65
툽 수빈이 해리포터에서 제일 싫어하는 캐릭터ㅋㅋㅋㅋㅋ 모두가 공감할듯
0:02 l 조회 22
와 원빈 개잘생김
0:02 l 조회 32
얼박사 광고 유노윤호 은석 원빈 민호 맞네11
0:02 l 조회 94 l 추천 1
아니 바퀴벌레 눈치 왜 이렇게 빠르냐1
0:02 l 조회 14
쇼타로는 뭔가 감자 샐러드 같을때가 있음1
0:02 l 조회 14
투바투 비주얼 실감짤들 하고 탐라에서 봤던 짤들인데1
0:02 l 조회 24
성찬이 이거 스포츠 선수느낌난다5
0:02 l 조회 29 l 추천 3
옆페스 뭐가 맛있음? 추천 받음 12
0:02 l 조회 47
나같경 탯성으로 고양이씨피의 맛을 알게됨 5
0:02 l 조회 33 l 추천 3
은석 셋로그에서 젤 좋은컷
0:0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