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112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애교많은데 강단있는데 애교있고 다정한데 유해... 뭐야 일단 사랑해 당신... 내가 2년동안 연애 못 한 건 당신 만나려고 그랬나봐... 
대표 사진
익인1
입덕해 짝 입덕해 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서 와!!같이 컴백달리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종대 딱 외유내강..ㅠㅠㅠ 근데 또 엄청 다정하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거야... 외유내강에 다정한테 단단하고 설레는데 또 선은 확고할 것 같고 막... 어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이미 입덕한거같은데욬ㅋㅋㅋㅋ 어케 이렇게 잘알아 종대 좌우명이 내가 선택한것에 후회 하지말자야..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냐면 간잽만 몇개월 째거든요!!!! 아니 이런... 나랑은 정반대인 사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왕 입덕할꺼 빨리하자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침에 뮤비 촬영 기사 뜨고 내가 발끝까지 짜릿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컴백전이니 딱이다 입덕시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하앙 딱 기다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종대얔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쓰니는 입덕한다 입덕한다 입덕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앙 이런 거 보면 또 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들린다 들려 쓰니 입덕하는 소리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GIF
첨부 사진근데 종대 진짜 다정하고 애교 많은데 단단해 (본인은 애교 없다고 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첸이 애교가 없는 거일리가... 당신 당신을 너무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GIF
첨부 사진유툽에 종대 노래 부르는 영상들 모아져있는 거 보면 첸뽕 이만큼 차서 입덕 완료다'w'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나 그거 제일 좋아해 황치열님이랑 네버엔딩스토리 부른거... 너무 애기랑 형아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ㅁㅈㅁㅈ 그날 나 죽었잖아 ㅠㅠㅠㅠㅠ 끝사랑 부르는 직캠 안 봤으면 꼭 봐야돼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끝사랑... 좋아 오늘은 윹브 파도타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너 입덕이다^w^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엑소팬들이 첸 손 쪼꼬만 걸 그렇게 좋아한다며... 그 마음 알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쪽쪽 쟈근손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핫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입덕해(짝) 입덕해(짝) 딱 애들 컴백 직전이다 완전 좋은 타이밍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간잽 할 겸 브이앱 달리고 온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GIF
첨부 사진입덕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앙 엑사세도 이미 다 봐쪄... 넘 ㄱ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깅종댕깅영웡ㅠㅠㅠㅠㅠ쓰니 입덕각이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김종대 진짜 좋아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곧 내가 그러고 다닐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미그런거같은뎈ㅋㅋ입덕해 행벅지수만렙되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씌익... 딱 기다려 혐생 끝날 때 티저만 뜨면 난 직행이여 이것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핱 곧이넼ㅋㅋㅋㅋ오늘 뮤비 촬영기사나짜나ㅠㅠㅠㅠㅜㅜㅜㅜ쓰니야 곧 징으로 보쟈 빨리와 빨리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간다간다 딱 간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
8:27 l 조회 1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
8:26 l 조회 10
어떤 방법이든 32강 올라가긴햇으면 좋겠다 나는
8:26 l 조회 6
아니 쌰갈 이렇게 하고 홍명보는 20억을 받는다고?3
8:26 l 조회 11
홍명보 연봉 세전 3천으로 맞춰라 뭔 20억이냐1
8:25 l 조회 9
OnAir 일본은 감독도 잘하나? 얼굴 낯이 익은데4
8:24 l 조회 27
해설도 한국이랑 일본 계속 비교하네 일본 잘한다고2
8:23 l 조회 35
치지직 원래 댓글 좀 더러움?9
8:23 l 조회 48
폰으로 일본 경기 중계 볼수있어?3
8:22 l 조회 14
스웨덴이 그 잘생긴 토트넘 선수 있는 곳인가3
8:22 l 조회 41
난 지금 축구 국대 출신들 리뷰 올라오는 것도 짜증나는 게12
8:21 l 조회 164
일본감독 연봉15억 홍명보 20억2
8:21 l 조회 27
일본 역사상 최고의 세대
8:20 l 조회 29
OnAir 아니 템포 개빠른데 패스 착착붙네
8:20 l 조회 11
OnAir 일뽕 다 거르고 박지성이나 기성용 등 축구인들이1
8:20 l 조회 54
일본은 모든 선수들의 실력 평균값이 비슷한데1
8:20 l 조회 42
OnAir 스웨덴 남자들이 잘샹깃네1
8:20 l 조회 12
홀란 황희찬이랑 친하다는 그 선수 맞지?3
8:20 l 조회 35
솔직히 일본 축구는 조직력이라 개개인이 잘 안 튀는데2
8:19 l 조회 55
어제 선수들이 걸어다니고 설렁설렁하고 그런거7
8:18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