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 나중에는 또 새로운 시도로 좀 힙합같이, 얼반도 많이 하고 할거예요 뭐 그런 거 못해서 안 하는 게 아니니까 진심..... 춤실력도 신이다.... ?utm_source=ig_share_sheet&igshid=1kko79w2dld04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카이 : 나중에는 또 새로운 시도로 좀 힙합같이, 얼반도 많이 하고 할거예요 뭐 그런 거 못해서 안 하는 게 아니니까 진심..... 춤실력도 신이다....
|
|
카이는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