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최애한테 애정이 떨어진거 같으면 되게 슬펐는데 요즘은 좀 무덤덤해진거 같아 점점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이 보이고 팬들이 하는 인성면의 칭찬이 공감 안되기 시작하고... 전에도 탈덕 위기가 여러번 있었는데 이번에 겪는것도 그냥 지나갈듯 하면서 좀 오래 가는거 같아서 기분이 이상해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전에는 최애한테 애정이 떨어진거 같으면 되게 슬펐는데 요즘은 좀 무덤덤해진거 같아 점점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이 보이고 팬들이 하는 인성면의 칭찬이 공감 안되기 시작하고... 전에도 탈덕 위기가 여러번 있었는데 이번에 겪는것도 그냥 지나갈듯 하면서 좀 오래 가는거 같아서 기분이 이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