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6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위시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뭔가 항상 차분하고 

항상 간편하게 생각하는 듯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지 덜 좋아하는 건 아닌데 

행복회로가 넘 심해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ㅋㅋㅋ그냥 성격차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ㅋㅋㅋㅋㅋㅋ하도 이성적이라..나만 따로노는것 같구.......가끔씩 이런걸 느낀다 하지만 어뜩해 난 비련의 주인공이 될 감성을 지니지 않았는데........그냥 희망사람이 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성적인을 이상적인으로 봤다..근데 솔직히 쓰니 처럼 하는 덕질이 진짜 행복한 덕질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근데 나도 본진 진짜진짜좋아하는데 다른 팬들보면 뭔가 내가 덜 좋아하는건가 싶기도해서ㅋㅋㅋㅋㅋ뭐 사실 이런 생각도 잠깐하고 치우지만ㅋㅋㅋㅋㅋ어덕행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덕질은 마웨이야..심하게 내 본진 까는거 아님 걍 스루하고 행복회로만 돌린다..그렇다고 다른 팬들보다 애들에 대한 사랑이 부족하다고 생각안해..그냥 사랑의 방식차일뿐^^ 덕질은 본인이 즐거워야지 힘들면 오래 못가 쓰니 어덕행덕 쓰니 본진도 항상 행복만 하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찐으로 12시 반에 기자회견한대?
22:18 l 조회 2
아니 멜뮤 왜 이틀하냐?????
22:18 l 조회 7
뷔는 날티가 찐이다
22:18 l 조회 5
축구선수들 기쎄고 성질더러운 사람 많을까?1
22:17 l 조회 5
최애 탈빠했는데 눈물나4
22:17 l 조회 29
인터넷에서 옷 사는 거 개지친다1
22:17 l 조회 10
김부장 1화 보는데 ㅅㅍㅈㅇ
22:17 l 조회 8
아이라인 안그리면 답답해보이는 눈 특징이 머지
22:17 l 조회 3
하투하 오늘 의상
22:17 l 조회 10
미나미 서예 선생님 뭐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17 l 조회 6
스타쉽은 뭔생각이지 아이브랑 키키 둘 다 대상권인데 컴백을 안하네3
22:17 l 조회 18
앤톤 오늘 좋다
22:17 l 조회 6 l 추천 3
사람들 기자회견만 보고자려다가 잠다깨는거 아니냐ㅋㅋㅋ1
22:16 l 조회 15
HOT 토니안 장우혁 좋아..3
22:16 l 조회 17
약속 꼭 지키는 방탄 진ㅋ
22:16 l 조회 20
옌스 근데 배우 이진욱 느낌나......3
22:16 l 조회 19
진짜 엑소 견출지 앨범은 왜 유독 향수를 자극하지..3
22:15 l 조회 16
커뮤 검열 7월부터니까 실컷들 욕하면 될듯 ㅋㅋㅋ
22:15 l 조회 19
걸데 기대해 듣는데 기승전결 진짜 완벽하다ㅋㅋㅋㅠㅠㅠ1
22:15 l 조회 12
안정환 속시원하게 얘기하는데?6
22:14 l 조회 1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