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6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나는 우리반에서 나 혼자야...같이 앓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여고다니는데 단 한명도 덕질 안하는 애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반에 나까지 4명 그마저도 그냥 라이트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덕질하는 애들은 있긴 한데 같본진 없다... 참고로 여고이고 나빼면 다 라이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새내기 대딩ㅣㄱ인데 나도 엄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3인데 덕메만 반에 셋이야 ... 우리 반 1/3정도는 덕질한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3인데 엄청 적어 애초에 고등학교들어오면서 덕질하는 애들 보기 힘들어졌다 .. 난 반에 덕메 한명 있어서 다행이지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원 일 하면서 여고 다니는 학생들한테 물어봤는데 배우나 모델 덕질하는 애들도 있고 아이돌은 얼마 전에 서은광 군 입대할 때 반에서 두세명 울었다더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몬가... 팬들은 걱정돼서 그랬겠지만 그런 순수함이 귀여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의 라이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반에 애니덕후랑 아이돌덕후랑 합치면 반 이상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의 없어..티도 안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케바케 반마다 완전 다름 우리반에는 포스터 같은거 하나도 없는데 옆반은 남돌 포스터로 꽉차있고 다른 반은 배우 여돌 진짜 케바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kbs 엔딩곡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
6:08 l 조회 2
뷔 잘생겼다
6:07 l 조회 4
인종차별 정병 도배링크1
6:06 l 조회 23
나는 왜 깨서 잠을 못 자고 이ㅛ냐
6:05 l 조회 5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6:05 l 조회 18
그 댓 33개 글 정병 수 세봤는데 8명이더라1
6:04 l 조회 22
외국인 무지성으로 까지말라고 하면 외국 국적 되는 논리가 믿을 수 없엇던거같애8
6:04 l 조회 27 l 추천 1
소름 돋는게 뭔지 알아???1
6:02 l 조회 34
여기 인티 맞아? 갑자기 타 인종 국가 비하 하는 분위기 이상하다6
6:02 l 조회 48
OnAir 캐나다팀 감독이 미국인이구나
6:01 l 조회 10
너네 밤 샌거야 아님 깬거야7
6:00 l 조회 32
아니 기력도 좋다ㅠㅋㅋㅋ난 짹도 이제 기빨려서 다 차단함
6:00 l 조회 17
인티비하로 신고 넣으면
6:00 l 조회 16
인티 왜이래2
5:59 l 조회 68
홍명보 퇴장 장면 ㄹㅈㄷ시다
5:59 l 조회 66
인티에 동남아 사람 많아?42
5:58 l 조회 112
근데 저정도 수준이면 최소 정지 수준으로 다 징계 먹어 ㅇㅇ
5:58 l 조회 18
OnAir 캐나다 16강 ㅊㅋㅊㅋ
5:58 l 조회 13
다음 감독 누가 될까
5:57 l 조회 11
북방계 남방계 동남아 이러는 글 다 마플 신고해
5:5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