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7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진짜 나 아침에 회사 늦어서 지하철 타고 늦게 출근하고 있었는데 디엠씨에서 이분이랑 똑같은분 내리심

근데 그 사람 너무 잘생겨서 진짜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하하 ㅋㅋㅋ 근데 얼굴 진짜 너무 똑같았음

어디가나 두근두근 하고 있었는데 디엠씨에서 내려서 설마!?? 했다 근데 아침부터 갈리는 없겠쥐?

이분 사진보니까 떠오르는데 이분 지하철 이용하심? (이름은 모름)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카니발 이용하심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차 있으심? 내가 전에 일년인가 이년전에 봐서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니저 있으심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헐 그럼 저런 사람이 세상에 존재하긴 하는구나 ㄷㄷ 헐 ㅠㅠㅠㅠㅠ 같이 내릴걸 ㅠㅠ 회사 때려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닮은사람이라도 보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잘생겼어 진짜 저렇게 생겼어 ㅋㅋㅋ키도 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부러워서 죽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하철 탔으면 자랑했을 애... 하지만 쓰니 넘 부러운것 각막 공유 plz...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아직도 생각난다 너무 잘생겨서 ㅋㅋ 못잊겠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ㅌㅌㅋㅋㅋ아자랑햇을거라는말 공감 사진올라왓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부롭다 이렇게 생긴 사람 또 있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았으면좋겠다 그러면 한명쯤은 주위에 있지않을까,, 흙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거진 몇십년을 살았지만 딱 한번 봤다 저렇게 생긴 얼굴.. 그때가 첨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러워 그 순간이..!!!따흑!!!! 난 몬민혁빼고 못봣ㄷㅏ 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아 근데 나도 몬스타엑스?? 그 분들은 못봤어 그 일반인 남자가 너무 잘생겨서 기억에 남았는데 저 사진 보자마자 떠올라서 말한거야 ㅠㅠ 흑흑 ㅠㅠㅠㅠ 아쉽다 ㅠㅠ 회사 때려치고 따라 내렸어야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귀여오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닮으신 분 대박이다 유전자 무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그치 ㅠㅠ 진짜 아 ㅠㅠ 아까워 ㅠㅠㅠㅠ 아까워!!!!!!ㅠㅠ 난 인재를 놓친거야 ㅠㅠㅠㅠ 내남편감이 됐을지도 모르는데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름 이민혁이야 몬스타엑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군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1
민혁이 닮았으면 설마 민혁이..... 동생인가????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도 있어? 근데 디엠씨에서 내려가지고.. 그 남자가 ㅋㅋㅋㅋ 난 연예인인줄 너무 잘생겨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2
님동생 하나 있어! (타팬인 나는 이걸 어떻게 아는 것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에이 설마.. 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저짤이랑 똑같이 생기셨는데 ㅠ 너무 잘생겼는데 진짜 ㅠㅠㅠㅠ에이.. 설마~~~~~~~~~~(두근두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설마 진짜~~~~~~~~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그치~? ㅅ에이 설마~~~~~~~~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파딱 안보기 기능 생겼으면..튓보고 뭐래? 싶으면 다 얘네야
23:31 l 조회 1
유튜브 영어 폰트 왜 바뀐 거야
23:31 l 조회 1
원아페 양일 후기
23:31 l 조회 1
아 쌩눈으로 아이컨택하는건 좋은데 영상없어서
23:31 l 조회 2
축튜버들 다 한마음으로 얘기하네 이번 월드컵은 선수보다는 감독의 차이가 엄청 큰 대회였다
23:30 l 조회 6
닉쭈 이 안무 ㄹㅇ 개야르
23:30 l 조회 7
라이즈 은석이랑 성찬 실물 진짜 잘생겼드라1
23:30 l 조회 14 l 추천 1
늘 느끼지만 리더가 참 중요함...
23:30 l 조회 12
아 진짜 줠라 웃김...ㅋㅋㅋ1
23:30 l 조회 15
단군 축구잘알이야????3
23:30 l 조회 25
홍명보 자존심 어쩌구 글들이 종종올라오는데
23:30 l 조회 9
정보/소식 이경규, 축협 정조준 '폭발'…"강호동 앞장세워 내가 축구협회장 도전" ('갓경규') [핫피플]1
23:30 l 조회 22
아이오아이 팬싸 끝나고 소미 스케줄 같이 간 나영1
23:29 l 조회 12
근데 홍명보 선임사태때 감사같은건 안했어?6
23:29 l 조회 18
명장병 걸려가지고
23:29 l 조회 10
32강 떨어진건 사실상 본선 떨어진거임ㅋㅋㅋㅋ2
23:29 l 조회 18
애들아 이 영상 봐바 축구협회 15년 동안의 행적 진짜 ㄹㅈㄷ야
23:29 l 조회 15
같은 인티여도 방이 어디냐에 따라 완전히 다르구나
23:28 l 조회 24
사이들 왜 플레디스 칭찬해 할때 다같이 조용해지는거야
23:28 l 조회 21
얘들아 홍명보 국대감독선임되고 축협브리핑할때 감스트리액션봐봐 내용심각함1
23:28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