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곡부터 맘에 들어서 노래 발표될 때마다 꼭 들어보는데
노래도 좋고 신인이라 그런가 무대에서나 뮤비에서 표정도 너무 좋고
신인 특유의 풋풋한 느낌도 좋고 다 좋다
좀 더 떴으면 좋겠는데 잘하니까 꼭 뜰거라고 생각해
내가 찍었던 그룹들 다 떴거든 ㅋ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데뷔곡부터 맘에 들어서 노래 발표될 때마다 꼭 들어보는데 노래도 좋고 신인이라 그런가 무대에서나 뮤비에서 표정도 너무 좋고 신인 특유의 풋풋한 느낌도 좋고 다 좋다 좀 더 떴으면 좋겠는데 잘하니까 꼭 뜰거라고 생각해 내가 찍었던 그룹들 다 떴거든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