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8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하이라이트(비스트)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그리고 그 와이 와이 와이였나? 무슨 오스트도 순위 높았던 거 같은데... 

글고 내가 느끼기엔 펀치 대부분 머글들이 듣는 거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대표 사진
익인1
밤이되니까 최고높은순위가 50위권인가? 그렇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간은 모르겠고 실시간으로는 높았던 거 꽤 봤는데... 일간은 나도 잘 몰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밤이되니까 순위 더 높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밤이되니까는 7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ost만 그나마 순위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ost는 드라마 인지도 영향이 크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스트는 드라마 힘이 큰 거고, 밤이되니까는 계기가 있었잖아. 역주행. 근데 그 이후 펀치 단독 곡들은 60위권 밖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뒤로 낸 노래들 둘다 부진했었다가 급자기 진입 17위라길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차라리 감독 없이 했으면 32강은 가능하지않았을까
11:40 l 조회 1
그럼 내일부터 16강 경기 시작인가 ?1
11:40 l 조회 5
와 그러면 우리 예선 진출 실패한게
11:40 l 조회 6
와 이번에는 운도 안 따라주네
11:39 l 조회 14
ㅋㅋ
11:39 l 조회 54
만약 예비군부대 폭발사고로 537명정도 죽으면 국가대참사 가능함?1
11:39 l 조회 41
근데 실제로 감독이 지시하는거
11:39 l 조회 25
OnAir 오스트리아 왜 이기고 있어?4
11:39 l 조회 22
감독은 돈 토해내라
11:39 l 조회 3
남아공전때 손 선발제외였던거 전술에 반기들어서 그랬다던데4
11:38 l 조회 75
손흥민 조규성 옌스가 이번 월드컵 하나 바라보고3
11:38 l 조회 71
진심으로 올해 80세 히딩크가 감독했어도 최소 16강은 갔을것 같음1
11:38 l 조회 17
내일 홍명보 결산 기자회견 ㅋㅋㅋ 7
11:37 l 조회 109
월드컵 직전까지 베스트 멤버 못 정하고
11:37 l 조회 14
항공 스케줄때문에 전세기 안되서 따로따로 들어온대1
11:37 l 조회 63
근데 오스트리아가 이대로 이기면 독일만 에콰도르랑 비겼어도
11:37 l 조회 22
2002 이후로 예선탈락이 홍명보밖에 없었음?3
11:37 l 조회 51
대한민국도 콩고나 이란처럼 전투적으로 했어야함8
11:37 l 조회 48
지류 포스터 4만원이면 비싼거지..?5
11:37 l 조회 15
아니 와가지고 또 유체이탈 화법 쓸거 생각하니까ㅋㅋㅋㅋ
11:3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