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것도 아니고 몇개가 그러는거니까 그냥 어그로야 미안해 걸러가~라고 한마디만 해주면될걸 실명제냐고 이 플 연 사람따로있고 머리채잡히는 사람 따로있으니 기분이 나빠 안나빠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많은것도 아니고 몇개가 그러는거니까 그냥 어그로야 미안해 걸러가~라고 한마디만 해주면될걸 실명제냐고 이 플 연 사람따로있고 머리채잡히는 사람 따로있으니 기분이 나빠 안나빠
|
|
지금 뭔 플임?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