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인데 우리 오늘부터 화요일빼구 다 떡밥이라구 막 좋아하고 랑들끼리 꺄륵꺄륵 애들 계속 볼수있다구 키듀키듀하고있었는데,.,😢갑자기 소환되서 갑분싸잖오,,,0ㅇ0?? 다들 당황스럽고 어이없어서!!😿 힝구 우리는 우리뿐이라구 서서좋❤️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랑인데 우리 오늘부터 화요일빼구 다 떡밥이라구 막 좋아하고 랑들끼리 꺄륵꺄륵 애들 계속 볼수있다구 키듀키듀하고있었는데,.,😢갑자기 소환되서 갑분싸잖오,,,0ㅇ0?? 다들 당황스럽고 어이없어서!!😿 힝구 우리는 우리뿐이라구 서서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