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때마다 맨날 몰아가기 당하네ㅋㅋ 익명게시판에서 정확히 알 수 있는게 뭐가 있다고 왜 맨날 할 말 없으면 트페미 운운하면서 여기팬들까지 몰아가지? ㅌㅇㅌ일 끌고 오지말라할땐 언제고 엔시티팬덤만 특별관리대상?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볼 때마다 맨날 몰아가기 당하네ㅋㅋ 익명게시판에서 정확히 알 수 있는게 뭐가 있다고 왜 맨날 할 말 없으면 트페미 운운하면서 여기팬들까지 몰아가지? ㅌㅇㅌ일 끌고 오지말라할땐 언제고 엔시티팬덤만 특별관리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