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맞는 거 같은데 그러다 살짝 눈치없었던 여돌글에서 남돌 10만은 많잖아 하면서 댓망 플망되고... 그러다가 첫글 ㅇㅅㅌ가 으니라 타돌일 수도 있잖아 하면서 ㅁㄹㅊ잡아서 여기까지 온 거고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이게 맞는 거 같은데 그러다 살짝 눈치없었던 여돌글에서 남돌 10만은 많잖아 하면서 댓망 플망되고... 그러다가 첫글 ㅇㅅㅌ가 으니라 타돌일 수도 있잖아 하면서 ㅁㄹㅊ잡아서 여기까지 온 거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