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있을때마다 이사회모집이며 주주들끼리 난리칠거고 그러면 결론적으로 피드백이 빠를수도 없을테고..
뭐...주주들이 여럿모였다면 지금 논란되는 이런 일은 애초에 없었을수도 있겠지만ㅎ.. 그외의 문제들에 계속 연관될테고 벌써 머리아프다..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논란있을때마다 이사회모집이며 주주들끼리 난리칠거고 그러면 결론적으로 피드백이 빠를수도 없을테고.. 뭐...주주들이 여럿모였다면 지금 논란되는 이런 일은 애초에 없었을수도 있겠지만ㅎ.. 그외의 문제들에 계속 연관될테고 벌써 머리아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