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25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7년 전 (2018/9/19) 게시물이에요
그런 올라운더가 몇 없을 뿐더러 

둘 다 어느정도 잘한다 해도 애매하게 잘하는 경우가 허다해서 주목받기 어려운듯 

 

둘 다 뛰어나게 잘해야 언급 될 정도라 몇 없는 것 같아 

그런 의미해서 좀 알려줘봐  

둘 다 잘하는 퍼펙트한 올라운더들
대표 사진
익인1
하성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하성운이 둘 다 잘해서 A반이었지? 메인보컬인걸로 아는데 춤도 막 그 평가때 노태현이랑 막 엄청 잘추지않았나 ㄷㄷ 아직도 기억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맞아ㅠㅠㅠㅠㅠ A반리더하성운ㅠㅠㅠㅠㅠ노래도 춤도 다 진짜 잘해...완벽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국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키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심스레 유태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로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백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27 서로 조롱하는거 웃겨서 토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22:20 l 조회 1
근데 서양팬들은 일부러 피부거칠게보정한거를 좋아하는거야??
22:20 l 조회 1
라이즈 헤메코 ㄹㅇ 미친것같음
22:20 l 조회 20
버블 재결제 오류 떴는데 도와줘 ㅠㅠ
22:19 l 조회 4
은석이 하지하지마 잘추던데 에이도 보고싶다
22:19 l 조회 5
말 똑바로 하는 연예인들이 좋음
22:19 l 조회 5
업보빔을 좀 긍정적으로 믿음1
22:19 l 조회 19
아니 재민이 망고나시
22:19 l 조회 8
오 미친 재현잇는 127 자컨 올라왓네 오예
22:19 l 조회 7
나 취향 소나무인지 봐줘2
22:19 l 조회 6
엑소 구사즈 자컨 뜬다
22:19 l 조회 4
지에스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 추천해주라2
22:19 l 조회 9
걍 플 모르고 컬러렌즈 얘기 나와서 이때싶으로 하는 말인데4
22:18 l 조회 16
아니 남미 애들 키배뜨다가 지 사진 올리는거 너무 웃김4
22:18 l 조회 29
이상원 보핍보핍 실트 오른거 웃기다4
22:18 l 조회 20 l 추천 4
남돌 취향이 소나무는 아닌 것 같아
22:18 l 조회 25
나는 내돌 너무 문댄 보정 사진보단 차라리 적당히 날것의 사진이 나은거같음1
22:18 l 조회 7
아 오늘 127 자컨 웃겨서토할거같음
22:17 l 조회 12
성찬팬들아 잠깐 들어와봐9
22:17 l 조회 63
내돌 인기멤 너무 사려서 예능 바이럴된적 한번도 없는데7
22:17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