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45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누에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7년 전 (2018/9/21) 게시물이에요
여덟명이서 하는 활동보고 완전체 아니라고 하는거...아 솔직히 진짜 짜증남ㅠㅠㅜㅜ 정규4집부터 해서 앞으로 5집(아마 정규 나오겠지)까지 8명으로 활동할 각인데 몇년동안 애들이 활동한게 그게 완전체가 아니몀 유닛임?ㅋㅋㅋㅋㅋㅋㅋㅋ 씽이 기다리는 팬들 맘 왜 이해못하겠어ㅠㅠ 아니 근데 애들 단체 활동이랑 다른 팬들도 좀 존중해줬으면 좋겠어 그걸 완전체 활동 아니라고 하기엔 더이상 무리지 않니...? 스트레스받아
대표 사진
익인1
8명이 완전첸데요... 나머지 한분은 솔로 하시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씽이에 대한 안좋은 생각없고 솔로한다면 그것도 난 응원해 근데 또 화나거나 속상해하는 팬들 맘 모르겠는것도 아니고.. 암튼 그동안 애들 활동한게 완전체가 아니게 되는건 너무 싫다... 애들 단체로 뭐할때마다 완전체 내놓으라고 하는 것도 지치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몽규 문제 있다는 소리는 ㄹㅇ 몇년전부터 들은것 같은데
15:22 l 조회 1
월드컵 뭐 거의 예선탈락이네ㅋㅋ
15:22 l 조회 1
하츠투하츠 에이나 완전 웨이브체형 맞지?
15:22 l 조회 2
정국 솔로곡 중에 뭐가 제일 좋아?
15:22 l 조회 2
트리플에스 멤버 또 쓰러졌네
15:22 l 조회 12
혹시 톱남돌이 배우들보다 스포츠 선수보다 큰 돈 벌어?1
15:21 l 조회 12
ㅈㄱㅎ 열애설 보니까 내가 4살 차이 고민하던 건 아무것도 아니었음3
15:21 l 조회 15
네임드가 까빠인 판도 있어?1
15:21 l 조회 8
근데 축협개혁 진짜 힘들긴하다
15:21 l 조회 12
다이소 캐리어 무게측정기 써본사람 있음?1
15:20 l 조회 12
아 인스타 길티한거 봄 ㅋㅋㅋㅋㅋ
15:20 l 조회 21
키키 404도 은근 모든 파트가 킬링파트임
15:20 l 조회 14
OnAir 노래 좋은데?
15:19 l 조회 9
아 제발 원빈 얼굴 진짜 원빈,,1
15:18 l 조회 33
노래 한곡에 작사작곡가 많이 붙는게 좋은거야?4
15:18 l 조회 31
이걸 보니 소속사 썩은물 때문에 락세탄 내본 생각나서 더 슬퍼짐
15:18 l 조회 25
OnAir 음중 시작
15:18 l 조회 12
감독들 20억대 받아?3
15:17 l 조회 17
홍명보 연봉 20억도 아니래 38억이래10
15:16 l 조회 82
뭔 국대축구가 조기축구처럼 지맘대로 하는 경기인줄 아나본데 그런게 아니야4
15:1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