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7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성한빈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이노래 내주변에 아는사람 1도없는데 💥핵 띵 곡💥임 모두 들어 연휴기념 | 인스티즈

 

이노래 진짜 주변에 아무도 모르고 나만아는 노래인데 진짜 잘때들으면 죽여 

아니 사실 이노래 말고도 그냥 플라네타리움 앨범 전곡이 갓띵곡이야... 진짜... 

개인적으로 이번 IGOHOLIC도 내주위는 살짝 호불호 갈리는편이지만 넘좋구.. 

PLT 떴으면 좋겠지만 한편으로는 나만알고싶은 마음도 있다 흑흑 명곡제조기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ㅎㅌㅎ 잘 되는거 배아파하는 정병들 많은거 같아
22:53 l 조회 1
팬클럽 기수제로 모집하는 곳 어디어디 있어???
22:53 l 조회 1
후크송 내는 그룹들이여도
22:53 l 조회 3
그래도 여긴 양홍원 반응 안 좋아서 다행이다
22:53 l 조회 14
솔직히 2세대 정확히 기억하면 늙크크임 이미3
22:52 l 조회 17
으아아 내씨피 너무좋아
22:52 l 조회 11
와 릴스에 안유진 시퀀스 뜸
22:52 l 조회 12
이따가 새벽2시에 메시보유국 경기있음‼️
22:51 l 조회 6
위버스카드 멤버십도 적립돼?
22:51 l 조회 5
OnAir 심괴6 드디어 한다1
22:50 l 조회 10
지금봐도 웃긴짤1
22:50 l 조회 39
혹시 역바라는 댓글 달면 신고 먹혀?3
22:50 l 조회 34
유하 음색이 진짜 좋다
22:49 l 조회 5
악개들이 웃긴게 ㄹㅇ 그룹이 최애 발목 잡는다고 생각함5
22:49 l 조회 40
월드컵 홍보 영상에 스키즈 신곡 넣었는데 너무 잘어울림
22:49 l 조회 13
아이브 도쿄돔 하루만 하길래 대관 꽉차서 더 못한건가했는데
22:49 l 조회 75
팬덤전쟁 개웃기네
22:49 l 조회 18
아니 멋세계ost 허남준 통해서 영케이 섭외한거 후일담 봐봐 2
22:48 l 조회 57
정보/소식 오늘 발매된 하투하 Lemon Tang 티저 사진 수정 전후3
22:48 l 조회 254
ㅋㅋㅋㅋㅋㅋ2세대도 후크송 보고 저게 노래냐 이런 소리 오지게 들었었는데6
22:48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