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7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벅스 쓰니까 노래 좋은 것도 좋은데 

앨범 아트 예쁘면 더 좋아지는 것 같아서 ㅠㅠㅠㅠㅠㅠㅠ 

내본진은....그런 거 없거든.....하핫
대표 사진
익인1
화양연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러브 유얼셀프 시리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ㅇㅈㅇㅈ 나 너무 좋아해ㅠㅠㅠㅠㅠ들을때마다 예쁜데 노래까지 좋아서 기분 좋아 거의 전곡 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진 아니지만 루나 프썸 앨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 좋아 들어볼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투비 브라더액트 이뻐서 좋아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브라더액트 진짜 ㄹㅇ 명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너무 좋아해 👍 요즘 듣기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내 취향을 저격하셨군요 대박이다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 고마워!!! 크러쉬에 한상원인데 나 왜 안 들어봤지.....추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래도 짓짜 좋아요!!!!자주들음 듣고 후기..! 남겨조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추천곡들 목록에 넣고 제일 처음 들어봤는데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좋은 노래 알게해줘서 너무 고마워 진짜👍👍👍👍👍❤️❤️ 와 노래 진짜 내 취향이야 역시 크러쉬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너무 고마워 진짜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너무 좋아해줘서 기분 짱좋다!!!!!!가사도 되게 좋아 ㅡㅜㅜㅜ복잡할땐 스킵하라는거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맞아 나도 가사 진짜 좋다고 생각했어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아 뭔가 밝은 풍인데도 그래서 더 자유롭고 막 와닿는 느낌 나한테 딱 필요한? 노래였는데 너무 좋아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익이니 복 진짜 많이 받아줘ㅠㅠㅠㅠㅠ언제나 행복만 가득하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고마워 좋아하니까 내가 더 좋다ㅋㅋㅋㅋㅋㅋㅋ덕분에 내 음악 리스트 보다가 발견한건데 그냥 하나 더 추천하구 간다..! 듣고 싶음 들어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헐 이제 보고 바로 들어봤는데 분위기 완전 좋아.....나 원래 약간 재즈풍?같은 느낌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노래 되게 좋아ㅠㅠㅠㅠㅠ익이니 덕분에 추석에 운전할 때 들을 노래가 생겨서 너무 좋아👍❤️ 너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엉 추석 연휴 잘 보내고..!!!! 잘 들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익이니도 추석 연휴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 !!!! 추천해줘서 진짜 고마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갓세븐 i am me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옹 좋아ㅠㅜㅜㅜㅜ생각난김에 갓세븐 노래 더 들어야겠다!!!!! 고마워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너 럽미럽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위너 노래 진짜 전곡 다 내 기기에 저장되어있다,,,,👍 좋은 노래 너무 많아 진짜 다 좋아 하나같이 음색킹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고마워ㅠㅠㅠㅠ💙 그렇다면 하려고해고백-죠지 추천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꺅 또 추천이라니-!!!!!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꼭 들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효성 [물들다 : Colored] 앨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앨범명부터 예쁠 것 같은 느낌이 온다ㅠㅠㅠㅠㅠㅠ 추천 고마워 꼭 들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Sf9 sensuous 노래 분위기에 맞는 앨범아트라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옹 그런 거 너무 좋아ㅜㅜㅜㅠ 꼭 들어볼게 추천해줘서 진심으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마이걸 여름 스페셜 앨범 '내 얘길 들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꺅 오마이걸 앨범 아트 정말 나의 취향 저격 탕타아타아타아탕 해버림....최고야 진짜 👍 이미 다 넣어놨지만 또 들을게 추천 고마워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갓세븐 something good!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캬 갓세븐 노래 더 들어야지 했는데 또 추천해주다니ㅜㅜㅠㅜㅜㅜ정말 고마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좋아 앨범에 온몸이반응해 이노래도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들 노래 들어줘서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샤이니 ODD 앨범
산들 그렇게 있어 줘 앨범
이하이 SEOULITE 앨범
소녀시대 PARTY 앨범
러블리즈 치유 앨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놀랍게도 다 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나 샤이니는 이번 앨범 시리즈(?) 라고 해도 되려나...아무튼 진짜 노래도 앨범도 다 취향저격이라 다 듣는데 와 너익 정말 나랑 취향이 같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데이식스 에데식 프로젝트한거 추천할게! 노래 다 좋고 앨범아트도 달마다 탄생석색으로 낸거라 이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식 노래 짱이지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앨범 아트 깔끔해서 너무 기분 좋다 들을때마다!! 추천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인들 강아지 걱정을 왜함.. ㅋㅋ 해외일정갈때
12:02 l 조회 1
엠넷 래퍼여친구함 이거 뭐임
12:01 l 조회 9
요즘은 정석미인보다 개성미인이 더 인기많아?2
12:01 l 조회 6
짹에 강아지 고양이 자랑계분들 팔로우 하고 있으면
12:01 l 조회 14
오늘 코르티스 디올쇼 오후 4시 넘어서래
12:01 l 조회 6
강아지가 나 좋아하는건가?5
12:00 l 조회 15
솔직히 연예인들 자리 비우는거 걱정이면 일반인들도 못키움4
12:00 l 조회 29
난 동물 책임 질 자신이 없고
12:00 l 조회 11
나는 그냥 애정으로 유기동물 키우는건 다 응원함..2
12:00 l 조회 23
재희 이 계정 진짜 귀여움1
12:00 l 조회 19
반려견 반려묘 키우는 1인 가정도 널렸는데
12:00 l 조회 29
염색 너무 하고 싶은데 뿌염이 너무 기찬아2
12:00 l 조회 6
뭐 연예인이니까 말 얹어지는게 아예 없을순 없겠지만1
11:59 l 조회 38
품종이라고 무조건 펫샵이라는 인식 좀 고쳤으면7
11:59 l 조회 49
포인핸드 이런데서 입양하는게 제일 믿을만한가?2
11:59 l 조회 37
영화 해피엔드 본 익 있어?
11:59 l 조회 7
펫샵 문제는 일반인들끼리 이래라저래라 패고1
11:59 l 조회 27
난 길거리에 강아지들이 나한테 나가와줬으면 좋겠어5
11:59 l 조회 15
정청래 연임 못할텐데 1
11:59 l 조회 19
버블 앱지웠다가 다시깔면 전에있던 버블내용 다 날아가? 2
11:5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