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8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그 인원수를 되게 잘 활용하는 느낌이야ㅋㅋ 동선이동이나 그 노래 부를때 몇명씩만 노래하는 구조도 좋고 안무도 좋고 무대보는 맛이 있다고 해야하나 이런소리 많았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원래 안무가때문에 문제많았는데 이번에 바꿨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무슨 문제?? 나 그 giddy up? 이거보고 말하는건데...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기디업은 좀 나아지긴했지.. 이번곡 라잇히어도 더나아졌어!! 데뷔곡이 최악이었어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데뷔곡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ㅋㅋㅋ
나도 기디업 보고 좋다고 생각했는데 팬들은 별로 안좋아하는것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너무 좋은데ㅠㅠㅠ 인원수 많은 그룹중에서 제일 잘 활용하는 느낌이었는데 이유가 있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인원인 점을 잘 못살리고 얼굴도 너무 안보인다고 한거같아
다인원인 걸 장점으로 잘 못살린다는건 잘 모르겠고 난 안무 다 잘 맞고 빡세게 잘 춰서 좋았는데
그게 멤버들은 힘든데 카메라 잡기도 힘들고 얼굴나오기도 힘든건 듣고보니 그런거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얼굴이 잘 안보이긴하는거같아 맞아 뭔가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그거였나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가봐ㅋㅋㅋ 생각해보면 나도 처음엔 잘생겨서 보려고 했는데 얼굴 잘 안보여서 아쉬웠어 ㅋㅋㅋㅋ
그러다 춤 잘맞고 무대 보는 맛이 있어서 재밌게 잘 봤지만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냥 멤버들이 다 하는걸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년때는 어수선 했어ㅜㅜㅜ얼굴돞안보여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와수 정형돈 나온 거 봤는데...ㅠ
23:47 l 조회 1
하 아니 최커 우유경 될거 아는데 그냥 빡침
23:47 l 조회 1
넘무 잘 어올린다
23:47 l 조회 1
근데 웨이보도 가입 쉬움?
23:46 l 조회 6
OnAir 핱시 예고편 유경이 사이다
23:46 l 조회 35
월드컵 이제 내내 오전에 해?
23:46 l 조회 4
내씨피 회사가 요즘 안줘
23:46 l 조회 11
그냥 진짜 믿어보고싶다1
23:46 l 조회 37
라이즈 정송박1
23:46 l 조회 18
드림 언능 보고싶
23:46 l 조회 6
내 방에 귀신이 있나 먹던 과자가 사라짐ㅋㅋ
23:46 l 조회 1
아니 우유경이 될 것 같긴한데 우열이 규리를 알아보려고 한다는 거 자체가 너무 싫음2
23:46 l 조회 21
최애 너무 자낮이라 속상하다
23:45 l 조회 13
OnAir 핱시 제작진도 이런거 안내보내고 싶엇을텐데 걍여기서종영하시죠
23:45 l 조회 25
한소희랑 제니가 이상형이면2
23:45 l 조회 17
OnAir 내가 유경이었어도 개빡쳤다
23:45 l 조회 47
근데 짹 해시 ㅇㅇ아놀자 이거 어쩌다 유행인겨3
23:45 l 조회 13
OnAir 아니 진실게임 걍 모두가 정털릴줄알았는데 우열 왜..???
23:45 l 조회 47
우리판 제발 일반인으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공주롤 좀 안먹었음함 1
23:45 l 조회 18
이거 영화 안본사람 무료로 볼 수 잇으니까 보러 가ㅏㅏ1
23:45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