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78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2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태형이 몰카때도 그렇고 번더스때.. 안녕하세요때도.. 정국이한테도 장난으로 형들한테 버릇이 없어져써! ㅋㅋ 쨋든 예의 바른 소년 지민씨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그런 거 같아 자기만의 선이 있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어 장난치고 놀건 다 하지만 선은 딱 지킴 그래서 사랑둥이 아닐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형이 몰카? 그게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다고 태형이랑 정국이가 예의없는건 아님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읭 당연 태형이는 몰카였고 정국이도 그런투 아니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 근데 쓰니가 예의없는거 싫어한다 고 그렇게 적었길래 모르는 사람이 보면 그렇게 느낄수도 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수도 있겠군 ! 고치러 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진짜 후 멋있ㄷ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국한테 뭐라고 했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억이 안난다.. 뭐라했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국한테 뭐라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국은 번더스테이지 말하는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라하ㅐㅅ는지 궁금하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궁금하다 뭐라고했는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국이 형들한테 왤케 시끄러워여~!! 하니깐 지민이 정국씨 근육 키우고 왤케 버릇이 없어져써요..! 이거 말하는 거 같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 나두 그생각함 그 컴백 프리뷰쇼에서 펰둥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건가 쨋든 진심으로가 아니라 장난이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ㅋㅋㅋ 험악한 분위기 절대 아녔어 ㅋㅋㅋㅋ 걍 귀여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기가 정한 선 넘으면 정말 칼 같아지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보야지에서 태형이랑 석진이랑 살짝 트러블있었는데 애들이 석진이가 형이고 솔직히 봐주는것도 있고 유하게 넘어가주는건 맞다고 그렇다고 절대 형한테 선을 넘진않아야된다고생각해 정국이도 마찬가지고,, 이렇게 말해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거 번더스 아니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번더스다이거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자 내가 볼 땐 형-동생 관계라던지 사람 관계에 있어서 예의 되게 중요시 하는 것 가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민이 화내는 모먼트 나오는 게 다 그런 류에서 나온거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 아허라 때도 그렇고 몰카도 그렇고 안녕하세요 때도 그렇곸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 핵발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뭐냐 안녕하세요에서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민이는 항상 바른 사람같아서
예의 말고도 그냥 인간으로서 지켜야 할 품성을 중요시하는 것 같음! 근데 그건 태태나 꾸기도 비슷하더랑 뭔가 지민이가 더 선비같은게 있달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흐윽 ㅠ ㅠ 지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런것마저 발린다 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민이 진짜 바른생활사나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되게 우리아빠같음(tmi)다른건 다 괜찮고 넓게 수용하는데 예의없으면 끝인거..핵멋있어..박지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갠적으로 안녕하세요가멋있더라 ,,,난 나이에 관한건 음 ㅠㅠ생각이 좀 다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래서 더 멋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므찐 사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아 아무리 몇살 차이안나는 형이라도 술이나 음식줄때는 무조건 두손으로 주고 예의없는행동 보면 엄청싫어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ㅁㅈㅁㅈ진지할때 진지한거 넘 멋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극존칭ㅋㅋㅋㅋㅋㅋㅋ 제이홉한테 '귀여우셔라'
아 이거말고 하나 더 있었는데 뭐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여쭈어볼게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살형한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너무 귀엽다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뒤늦게 보다가 궁금해서.. 혹시 아직 인티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여쭈어볼게있다는거 어디에 나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평소엔 정말 다정하고 따뜻하고 정말 아빠였음좋겠을정도로 다정다감하고 너무 잘웃고그러는데
예의없으면 진짜 표정확변해 본인도 모든사람에게 예의있게 행동하려고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맞아ㅠㅠㅠ진짜 사람 대 사람으로도 너무 좋은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지민 최고야 진짜ㅠㅠ멋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48
타팬인 내가느끼기에도 참 좋은 사람 방탄은 다들 가정교육 잘받은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선비가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첨부 사진ㅇㅇ 짐니 에프엠 적인 부분도 있고
본인이 예의 있어서 더 그런듯
우리 애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ㅠㅜㅜㅜㅜㅜ바른사람ㅠㅜㅜㅠㅜ치미나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ㅌㅋㅋ장난으로라도 선 넘어간다 싶으면 행님한테 야가 뭐고 이런식으로 농담반 진담반 날리구 ㅜㅜㅜ 아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근데 핱시 편집 자체가 항상 이래왔긴함
23:47 l 조회 1
OnAir 우유경 산산조각났는데 예고편으로 다시 필사적으로 붙이는거 개웃기네 하..
23:47 l 조회 9
하와수 정형돈 나온 거 봤는데...ㅠ
23:47 l 조회 13
하 아니 최커 우유경 될거 아는데 그냥 빡침
23:47 l 조회 11
넘무 잘 어올린다
23:47 l 조회 9
근데 웨이보도 가입 쉬움?
23:46 l 조회 9
OnAir 핱시 예고편 유경이 사이다
23:46 l 조회 47
월드컵 이제 내내 오전에 해?
23:46 l 조회 4
내씨피 회사가 요즘 안줘
23:46 l 조회 13
그냥 진짜 믿어보고싶다1
23:46 l 조회 45
라이즈 정송박2
23:46 l 조회 21
드림 언능 보고싶
23:46 l 조회 7
내 방에 귀신이 있나 먹던 과자가 사라짐ㅋㅋ
23:46 l 조회 2
아니 우유경이 될 것 같긴한데 우열이 규리를 알아보려고 한다는 거 자체가 너무 싫음3
23:46 l 조회 25
최애 너무 자낮이라 속상하다
23:45 l 조회 22
OnAir 핱시 제작진도 이런거 안내보내고 싶엇을텐데 걍여기서종영하시죠
23:45 l 조회 27
한소희랑 제니가 이상형이면2
23:45 l 조회 19
OnAir 내가 유경이었어도 개빡쳤다
23:45 l 조회 50
근데 짹 해시 ㅇㅇ아놀자 이거 어쩌다 유행인겨3
23:45 l 조회 14
OnAir 아니 진실게임 걍 모두가 정털릴줄알았는데 우열 왜..???
23:45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