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78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개인홈이면 개인사진만 올리야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싫으면 자체뮤트 좀 했으면 좋겠네
자칭논페서인지 알페서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헐 ... 설마 내 본은 아니겠지..? 오늘 투샷 올라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같본맞을듯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악개 논페서 혹은 타씨피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진정한 홈친ㄴ들,, 그정도면 사랑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말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앙ㄱ아악!!!!!!!! 진짜 화나 죽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견제지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칭 논알페서겠지만 그 정도면 눈에 호모렌즈 삽입술 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같씨피러같은데 굳이 말하고싶지않다..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같본인가ㅋㅋㅋㅋㅋㅋㅋ 홈마가 직접 멘션으로 이러지말라고 올리셔서 알았는데... 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딱봐도 타씨피 견제지..ㅋ.......
그냥 논알페서면 그런데에 발작버튼이 눌리나? 그냥 친한 같은 그룹 멤이라고 생각할텐데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물론 악개도 있겠지만 자칭 논페서인 타씨피러일 비율이 훨씬 높다고 본다..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헐 그렇네 생각해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들 예쁜 사진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한데 얼마나 테러를 했으면 그 예쁜 사진을 내리게 만들어ㅠㅜ 알페스 떠나거 최애가 둘인 사람으로서 속상해 죽게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더 호모렌즈껴서 난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최애 들어간 투샷 오늘 두 홈마님이 올리셔서 둘다 봤는데 두쪽 다 얼마나 괴롭히던지.. 너무 화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 사례만 봐도 견제 겁나 많은거 티나는데ㅋㅋㅋㅋㅋ 떡밥만 뜨면 어찌 이리 눈에 불을 키고 달려드는지ㅋㅋ 자기 씨피 떡밥보다 우리 떡밥을 더 챙겨보는듯.. 본인들은 볼 떡밥이 없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홈적홈이면 느그호모나 제발좀 하라고 하고싶고 논알페서면 느그부터 눈에서 호모렌즈좀 빼라고 하고싶네..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이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ㅋㅋㅋㅋ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판인가 멤버 한명만 같고 다르게 두 명 올라온 투샷 다 고나리자 꿔보들 난리쳤던데 오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근데 개인홈에서 투샷이나 멤버들 사진 올리는게 희귀한 일인가..? 왜 난리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같본인가ㅠㅠ 난 멤들 친하게 지내는거 훈훈하고
보기 좋던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투샷올린건데 발작한거 ㄱ웃김ㅋㅋㅋㅋㅋ 누가 더 홈ㅊㄴ인지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ㄹㅇ 타씨피 견제러 or 악개 아니면 버튼 눌릴 일이 아니지 않나??
자칭 논페서라면서 홈렌즈 더 심하게 장착한것도 웃기곸ㅋㅋㅋㅋ 보통 진짜 논페서면 투샷이 호모로 보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한국 핀수영 대표팀이 24일 개막하는 세계선수권대회에 태극마크 없이 출전
14:46 l 조회 1
제발 도와주라ㅠㅠ 고모 기독교신데 고모부가 돌아가셨거든
14:46 l 조회 1
엔드림 파랑 후렴에서 들리는 목소리 누구야?
14:45 l 조회 2
진짜 개처웃기다
14:45 l 조회 18
정보/소식 [단독] 김호중, 가석방 허가 결정…6월 30일 출소 예정1
14:45 l 조회 20
국장은 다같이 어깨 걸고 가는거 그러려니 하는데
14:45 l 조회 26
탈덕하면 제일 먼저 보이는게 실력이라던데1
14:45 l 조회 20
구구절절 이유 만들어서 욕하는게 너무 징그러움
14:45 l 조회 13
스트레이트체형웨이브체형2
14:45 l 조회 13
요즘 트위터 보면 여자는 욕 안 한다 이것도 아닌 것 같음4
14:44 l 조회 25
정국 hate you 가사 진짜 슬프네
14:44 l 조회 16
옛날 예능들 추천해 줄 사람!
14:43 l 조회 6
덕질이나 하면서 살고싶다1
14:43 l 조회 9
상체에만 살찌는 타입에 뼈대 있어서1
14:43 l 조회 12
오늘 여의도 한강공원 갔다가 더현대 가려고 하는데 근처 추천헤주라!! 혼자!!5
14:43 l 조회 19
인형이 너무 비싸서 그냥 만들어봄 7
14:43 l 조회 56
지금 하이닉스 사는거 에바임?8
14:43 l 조회 79
정상팬들아 7월 7일까지만 참아 법이 바뀜11
14:43 l 조회 77
오늘 티켓팅이라니 말도 안된다
14:43 l 조회 6
하이닉스 미친거야?3
14:42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