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78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개인홈이면 개인사진만 올리야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싫으면 자체뮤트 좀 했으면 좋겠네
자칭논페서인지 알페서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헐 ... 설마 내 본은 아니겠지..? 오늘 투샷 올라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같본맞을듯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악개 논페서 혹은 타씨피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진정한 홈친ㄴ들,, 그정도면 사랑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말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앙ㄱ아악!!!!!!!! 진짜 화나 죽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견제지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칭 논알페서겠지만 그 정도면 눈에 호모렌즈 삽입술 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같씨피러같은데 굳이 말하고싶지않다..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같본인가ㅋㅋㅋㅋㅋㅋㅋ 홈마가 직접 멘션으로 이러지말라고 올리셔서 알았는데... 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딱봐도 타씨피 견제지..ㅋ.......
그냥 논알페서면 그런데에 발작버튼이 눌리나? 그냥 친한 같은 그룹 멤이라고 생각할텐데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물론 악개도 있겠지만 자칭 논페서인 타씨피러일 비율이 훨씬 높다고 본다..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헐 그렇네 생각해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들 예쁜 사진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한데 얼마나 테러를 했으면 그 예쁜 사진을 내리게 만들어ㅠㅜ 알페스 떠나거 최애가 둘인 사람으로서 속상해 죽게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더 호모렌즈껴서 난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최애 들어간 투샷 오늘 두 홈마님이 올리셔서 둘다 봤는데 두쪽 다 얼마나 괴롭히던지.. 너무 화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 사례만 봐도 견제 겁나 많은거 티나는데ㅋㅋㅋㅋㅋ 떡밥만 뜨면 어찌 이리 눈에 불을 키고 달려드는지ㅋㅋ 자기 씨피 떡밥보다 우리 떡밥을 더 챙겨보는듯.. 본인들은 볼 떡밥이 없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홈적홈이면 느그호모나 제발좀 하라고 하고싶고 논알페서면 느그부터 눈에서 호모렌즈좀 빼라고 하고싶네..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이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ㅋㅋㅋㅋ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판인가 멤버 한명만 같고 다르게 두 명 올라온 투샷 다 고나리자 꿔보들 난리쳤던데 오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근데 개인홈에서 투샷이나 멤버들 사진 올리는게 희귀한 일인가..? 왜 난리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같본인가ㅠㅠ 난 멤들 친하게 지내는거 훈훈하고
보기 좋던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투샷올린건데 발작한거 ㄱ웃김ㅋㅋㅋㅋㅋ 누가 더 홈ㅊㄴ인지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ㄹㅇ 타씨피 견제러 or 악개 아니면 버튼 눌릴 일이 아니지 않나??
자칭 논페서라면서 홈렌즈 더 심하게 장착한것도 웃기곸ㅋㅋㅋㅋ 보통 진짜 논페서면 투샷이 호모로 보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젭티 누구 말이 맞는거야 ?
16:12 l 조회 5
메가커피에서 버터떡 처음 시켜보는데 원래 냉동 상태로 줌?1
16:11 l 조회 18
우리판 너무 지겨워
16:11 l 조회 11
강릉 돌고래 안목이 알아?1
16:11 l 조회 9
장터 스트레이키즈 댈티 필요한사람
16:10 l 조회 13
오시온 손크기가 어떻게 돼?
16:10 l 조회 15
하투하 처음투성이 작곡가 위시 고양이 릴스 작곡하셨었네
16:10 l 조회 15
오세훈 얼마나 유명해지고싶은건지 모르겠다ㅋㅋㅋ2
16:10 l 조회 26
부모님 다리 관절 안좋으면 뭐 사드려야할까?4
16:09 l 조회 17
청양고추참치김밥 맛있다1
16:08 l 조회 33
엑소 방금 쇼츠뜬거 개웃기네2
16:08 l 조회 84
악개 심한 판에 있는 익들아11
16:07 l 조회 59
키키 댄싱얼론 이 노래가 진짜 띵곡인듯3
16:07 l 조회 10
아니 엑소 니가좋아 실화야???3
16:07 l 조회 50
티켓링크 동접안돼?3
16:07 l 조회 24
날씨 너무 시원해...1
16:07 l 조회 24
천러 진심 개처웃기네
16:07 l 조회 28
찰스엔터는 트위터 꼭 고소하길1
16:07 l 조회 45
코르티스 엄앤안 파리 직찍1
16:07 l 조회 50
티켓팅 국내 선예매 필요한 이유. (feat 중국 매크로) 1
16:06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