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04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진짜 너무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고 볼살은 좀 있었으면 좋겠고 동글동글 굴리면 굴러갈 거 같고 웃는 게 예브고 입은 좀 큰 거 좋아 눈이 예벘으면 좋겠어 무쌍이어도 눈 똥그래서 예쁘면 죽어버릴 것 같아... 무대 잘하면 좋겠어 직캠 보는 거 좋아해서 표정 잘 하는 거 짱 좋고 말투도 개성있고 특이하면 대박 좋겠다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잘 우는 것도 기여워서 넘 좋아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부승관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GIF
첨부 사진과니 우는거 ㅜㅜ 근데 웃겨서 우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GIF
첨부 사진긔야운 승가니 하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호서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엔시티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해찬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GIF
첨부 사진주접문 스타트가 굴려굴려로 시작하고 무대는 진짜 직캠계의 맛다시,,, 눈매는 진짜 핵예쁨,,, 첫 1위하고 울었던 울 코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켄타 ㅎㅅ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국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국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눈나 제가 볼살이 동글동글하고 눈이 예뿌다는 소리 마니 들어여 글구 우리 형들이 그러는데 제가 황금막내래여 다 잘한다구ㅎㅎㅎ제 말로 하기는 초큼 부끄럽지만 제 무대 영상 봐봐여ㅎㅎㅎ헷 그리구 제가 기뿐데ㅠㅠㅠ눙물이 조금 마나여 형드리 울먄 내가 또 슬푸니까ㅠㅠㅠ흐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눈에서 별이 떨어지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용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수 생각했는데 잘 울지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가 라운생각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GIF
첨부 사진정세운 눈물 많다는데 잘 안우는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엔시티 지성 무쌍에 모찌모찌하고 무대잘하는데 이걸론 안되겠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GIF
첨부 사진내가 아는게 얘 뿐이라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GIF
첨부 사진아는게 진짜 얘 뿐이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GIF
첨부 사진나는 아무것도 몰라요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GIF
첨부 사진우리뿌야자나?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울코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GIF
첨부 사진진짜 진짜 동혁이뽀뽀푸두카나리아굴려굴려말랑말랑뽀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GIF
첨부 사진보자마자 진짜 햇쨔니 생각났져 효기 직캠 보고오세용 얼마나 무대도 잘하고 춤도 잘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GIF
첨부 사진울코코 평창 헤드라이너 꼭꼭 보세용
http://instiz.net/name_enter/52219117
요건 직캠 링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GIF
첨부 사진체인효기는 더더욱 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정국이 동그라미인데 ㅠㅠ 말도 넘 이쁘게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보자마자 승관이 생각났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는 모든 댓글을 다 보고 잇어요 하나하나 직캠 보는 중 지금은 승관 님 어쩌나 보고오는 중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부승관이다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키노(강형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첨부 사진우리 형구하고 광명찾자ㅠㅠㅠㅠㅠㅠ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이번주 토욜?공연아냐? 일찍 출국하네??
9:41 l 조회 1
정보/소식 "필릭스, K-치킨 전 세계에 알린다"•••BBQ, 글로벌 모델 발탁
9:40 l 조회 1
최애 소통 안오는거 익숙해진 듯
9:39 l 조회 6
엥 정국 인스스 뭐야????13
9:37 l 조회 161
우리 5개월 전에 무슨 일이 잇엇던거지 2
9:37 l 조회 21
손종원 박은영 맛피아 윤남노 셰프는 냉부 처음 나왔는데 벌써 실직되는거임?
9:36 l 조회 20
내가 안좋아하는 멤버가 있는데 이유를 몰랐어
9:36 l 조회 27
근데 른보다 크면 키작공 아니지?
9:36 l 조회 12
녹차햇반 어쩌다 받았는데
9:36 l 조회 14
미디어 방탄소년단 정국, "애니 X허접" 팩폭에 긁혔다..팬 SNS 공개 박제 [스타이슈] | 스타뉴스
9:35 l 조회 65
카디 건섹드 아는 사람 2
9:34 l 조회 13
하 오랜만에 고등래퍼 모음 플레이리스트 듣는데
9:33 l 조회 19
우리나라 보라색유니폼 진짜 적응안된다2
9:33 l 조회 23
큰방에 일단 키작공에 돌아버린 애 한명 있음 9
9:33 l 조회 56
정보/소식 [오늘컴백] 슈주 려욱, 10주년 싱글 'Runaway'⋯"청량감 위해 탈색·창법 연구"1
9:30 l 조회 20
오늘 프랑스 경기 어케됐어??1
9:30 l 조회 71
메시보니까 수비수에 둘러싸인 어쩌고는 핑계임3
9:30 l 조회 64
빅뱅팬들아 쿠플 콘 선예매 코드 등록하러가1
9:29 l 조회 33
한국 ㄹㅇ 스타성잇는 나라인듯6
9:26 l 조회 416
모쏠 2 예고봣나2
9:26 l 조회 1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