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1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노래 안에서 분위기가 갑자기 확확 바뀌어서 ㅋㅋㅋㅋㅋ 신기하고 흥미롭... 체리밤도 그렇고 러닝 투유도 그렇고 위고업도 좀 그런 것 같고 엔시티 음악 색 같어... 넘조앙
대표 사진
익인1
러닝투유 진짜.... 후렴에 갑자기 따라라라라라라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진짜 분위기 반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히야 러닝투유를 아시다니 진짜 참고막이셔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백투유 좋아해서 ㅋㅋㅋㅋ 러닝투유도 들었다 뒤에 도영 러닝↗️투유↗️ 하는 거 애드립도 조아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로마일도 조아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크으으으ㅡ으으으으으 뭘 좀 아시는 분 캬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하면 나 써머 일이칠도 좋아한다! 그 뭐지 영어 제목은 기억 안 나는데 여름방학? 그것도 좋아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지나가던) 원스어게인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 마졐ㅋㅋㅋ 고마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원스어게인 입니당
정말 당신은.... 명예 시즈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원만은 시즈니다! 인정! 더 말하면 나 체인이랑 100이랑 매드시티도 좋아한다ㅜ매드시티는 하도 들어서 태용 랩 안 보고도 따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러닝투유 진짜 확확 바뀌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러닝투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초록색 엔시티 색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넹넹 무한적아에 백투유, 체리밤에 러닝투유 수록되어 있는데 이번 컴백에 런백투유 있는거 살짝 홍보하고 갑니당 ㅎㅎㅎㅎ 많이 들어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엔시티 컴백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이번에 드림이들 들어가고 10월 12일에 엔시티일이칠 정규로 컴백해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오앙 정규면 노래 많겠다 행복 나 갠적으로 도영 해찬 목소리랑 에스엠 특유의 그 뚱땅거림 너무취향이라서 슴가수들 컴백하면 노래 전부 듣는데 기대해야징 ㅋㅋㅋ 고마웡 정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트랙리스트도 자랑하고 가야지이💚💚💚 타이틀곡 레귤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오엥 백투유 후속이 두 개나있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시즈니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러닝투유를 안다니 ㄹㅇ참고막임 내 기준 엔시티색 젤 잘 보이는 1등 띵곡...... 어나더월드도 들어봐 비슷한 느낌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건 진짜 첨 듣는당 감상하고 오께용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어가 제일 돈 되는거면
11:21 l 조회 2
정보/소식 고양이보호협회 피셜 신종 펫샵에 대한 설명
11:20 l 조회 45
백수 되니까 늦게 일어나게 되고
11:20 l 조회 9
자기 최애는 누구길래 아이돌 능력없다고 까는거지2
11:20 l 조회 24
근데 신종펫샵사기로 입양한거라도1
11:20 l 조회 32
큰방은 매번 정병 멍군의 기싸움과 눈새타팬들의 말얹기로1
11:20 l 조회 17
울 아빠는 나이드니까 커피 못먹겠다고 하더라1
11:20 l 조회 12
근데 진짜 동양인은 미국 극우가 취급도 안해주는데1
11:19 l 조회 25
햇빛 쨍쨍한날 돌아디니면 팔에 좁쌀? 오돌도톨한거 올라오는게 햇빛알러지야??5
11:18 l 조회 25
우리나라나 서양이나 극우는 티를 못내서 안달이구나
11:18 l 조회 20
의도했든 안했든1
11:17 l 조회 99
올해 들은 노래중 보넥도 아디오스가 제일 좋은거 같아
11:17 l 조회 13 l 추천 3
아이돌들 제일 수익 크게 되는게 투어인가?5
11:17 l 조회 70
버스 환승 많이 안해봤는데 환승할때 시간 리셋이야? 4
11:17 l 조회 25
왜 국내에서 돌판 점점 시들한지 지금 플만 봐도 알겠음2
11:17 l 조회 78
7월 7일에 커뮤 잠깐 까플 멈췄다가 또 누구 까고있을듯2
11:17 l 조회 23
아이돌 영통 팬싸 알바 해본적 있는데1
11:17 l 조회 77
미디어 '쇼챔' 피프티피프티, 대중픽 받은 '지니매직' 음방 최초 공개 (iMBC연예)
11:16 l 조회 2
마크 사과문 본인 계정도 아니고 소속사 계정 인스스로 올린 거네8
11:16 l 조회 85
난 ㅁㅋ 챌린지가 더 싫던데 ㅋㅋㅋ3
11:16 l 조회 1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