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1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ㄱ) 맠정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노래 안에서 분위기가 갑자기 확확 바뀌어서 ㅋㅋㅋㅋㅋ 신기하고 흥미롭... 체리밤도 그렇고 러닝 투유도 그렇고 위고업도 좀 그런 것 같고 엔시티 음악 색 같어... 넘조앙
대표 사진
익인1
러닝투유 진짜.... 후렴에 갑자기 따라라라라라라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진짜 분위기 반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히야 러닝투유를 아시다니 진짜 참고막이셔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백투유 좋아해서 ㅋㅋㅋㅋ 러닝투유도 들었다 뒤에 도영 러닝↗️투유↗️ 하는 거 애드립도 조아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로마일도 조아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크으으으ㅡ으으으으으 뭘 좀 아시는 분 캬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하면 나 써머 일이칠도 좋아한다! 그 뭐지 영어 제목은 기억 안 나는데 여름방학? 그것도 좋아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지나가던) 원스어게인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 마졐ㅋㅋㅋ 고마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원스어게인 입니당
정말 당신은.... 명예 시즈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원만은 시즈니다! 인정! 더 말하면 나 체인이랑 100이랑 매드시티도 좋아한다ㅜ매드시티는 하도 들어서 태용 랩 안 보고도 따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러닝투유 진짜 확확 바뀌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러닝투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초록색 엔시티 색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넹넹 무한적아에 백투유, 체리밤에 러닝투유 수록되어 있는데 이번 컴백에 런백투유 있는거 살짝 홍보하고 갑니당 ㅎㅎㅎㅎ 많이 들어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엔시티 컴백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이번에 드림이들 들어가고 10월 12일에 엔시티일이칠 정규로 컴백해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오앙 정규면 노래 많겠다 행복 나 갠적으로 도영 해찬 목소리랑 에스엠 특유의 그 뚱땅거림 너무취향이라서 슴가수들 컴백하면 노래 전부 듣는데 기대해야징 ㅋㅋㅋ 고마웡 정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트랙리스트도 자랑하고 가야지이💚💚💚 타이틀곡 레귤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오엥 백투유 후속이 두 개나있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시즈니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러닝투유를 안다니 ㄹㅇ참고막임 내 기준 엔시티색 젤 잘 보이는 1등 띵곡...... 어나더월드도 들어봐 비슷한 느낌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건 진짜 첨 듣는당 감상하고 오께용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잉글랜드랑 가나 비긴거 뭐임1
8:32 l 조회 12
고민하다가 내한공연 예매했당
8:31 l 조회 13
토스주식 판매수정 여러번 눌러서 그런가 왜안눌리지
8:30 l 조회 10
올해 여름 시원한 편 맞아?4
8:29 l 조회 59
태현이가 수빈이 옷입자~ 하면서 입혀주니까 수빈이가ㅋㅋㅋ3
8:25 l 조회 31
국내선예매로 티켓팅해본 적 있는 사람5
8:24 l 조회 55
원래 붙임머리는 머릿결 더 좋지않음? 3
8:23 l 조회 35
ㅁㄷ아 놀자 관련해서 글 쓰신분 계정 보는데
8:23 l 조회 59
공차 블랙밀크티는 무슨 맛이야?4
8:22 l 조회 48
근데 참ㅋㅋ 돌이 팬한테 뭔가 부당하게 대했을 때 어케든 쉴드친다고5
8:20 l 조회 94
핱시 그 지목데이트
8:20 l 조회 45
어제 핱시 진겜 이제 봤는데1
8:17 l 조회 117
헐 써니 a20으로 옮겼네 이수만회사 후반기에 한국에 본격 진출 한다던 소리 있더만5
8:16 l 조회 316
케데헌 넷플아니고 극장개봉이었음 어땟을거같아?7
8:15 l 조회 93
에스엠 주식 엄청 폭락이네2
8:14 l 조회 148
이홍기도 열심히 사는데
8:12 l 조회 90
정보/소식 '참교육' 옥진욱 "장윤정, 내가 노래 활동 안 해서 늘 아쉬워하셔" [엑's 인터뷰③]
8:10 l 조회 320
인기멤인데 관계성이 인기 없을수가 있나?7
8:08 l 조회 116
예전에 최애 팬싸 마지막 순번 남팬이었을때 기억나네
8:02 l 조회 104
정보/소식 [단독] 올해 대상각..'1500만 터진' 주지훈·김남길·윤경호, '핑계고' 재출연9
8:00 l 조회 6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