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14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막 뭔가 딱 이렇다라고 집어낼수있는 도드라진 특징이 있는것 같진 않은데 말투라고 해야하나 발음? 이 뭔가 되게 귀여워 먼가 오밀조밀? 한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말끝에 이응 붙어있어ㅋㅋㅋ
배틀트립에서 진짜 귀여움 끝판왕이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응 인간이야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핳 핳 핳 핳 핳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했어용 했어영 이런 말투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골라주세용~~~흐흐흫흫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앜ㅋㅋㅋㅋ 음성 지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윗댓들 다 받아 ㅠㅠ 동호 말투 매력있고 몽글몽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용뿅이라 그래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글동글한 발음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주사투리도 귀엽드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약간 억울해보이는?그런게 좀 있음ㅋㅌㅌㅌㅌㅌㅋㅋㅋ앙탈같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물오물거리면서 말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응 인간 ㅜㅜㅜ 했어용~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연 일본노래는 옳아..
22:00 l 조회 2
정보/소식 🏠보넥도 'ADIOS!' 뮤비🏠1
22:00 l 조회 6 l 추천 1
닮은꼴지양은 옛날부터 있었어?
22:00 l 조회 7
스테이씨 세은이는 무슨 머리를 해도 공주?느낌이야
22:00 l 조회 5
아제발ㄹ 마감청소하다가 비선생 발견해서
22:00 l 조회 5
최애야 있을때 잘하자
21:59 l 조회 18
월드컵 중계 끊기면 안되는데😱1
21:59 l 조회 11
ㄱㄱㅇ 탈퇴 아닌거같음6
21:59 l 조회 49
와 티켓 양도하려 하는데 모든 계정 서치밴 먹었네?
21:59 l 조회 9
헤메코 늘 비슷한 최애덕질하고있는 익들있어?2
21:59 l 조회 13
성찬 아... 이거 진짜같다
21:59 l 조회 21
제이홉이 "쿠쿠" 라니까 정국이가 "하세요~" 이캄ㅋㅋ
21:59 l 조회 15
샤갈 피부색 성형 가지고 난리치는 외국애들 왜 맨날 지 셀카 올리는 거임
21:59 l 조회 11
코르티스 다음 활동은 아이돌 헤메코해주겠지2
21:59 l 조회 16
먼데이키즈 흩어져 슈루룹 노래좋다
21:58 l 조회 1
디올쇼 폭염 때문에 오후 2시 30 -> 아침 9시로 시간 바꼈대1
21:58 l 조회 19
김지웅 노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6
21:58 l 조회 19
혹시 후배돌 팬들이 선배돌 커버 원하는거 싫어?5
21:58 l 조회 26
5세대 1군은 누구임?7
21:58 l 조회 55
드림 국내선예매 아주 좋다
21:5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