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19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노래 듣는 낙으로 사는 고쓰리인데 요즘 플레이리스트 너무 똑같아서 갈아 엎구 싶다ㅜㅁㅜ 띵곡을 추천해주고 가세요.....ㅜㅜ 

 

방탄 옴걸 아이유 레벨 세븐틴 우주소녀 소녀시대 데이식스 드림캐쳐 블핑 샤이니 엑소 노래는 다 들어봤으니까 빼고 해줘(개깐깐)
대표 사진
익인1
샤이니,,,, 추천하러왔다가 다시 감,,,ㅋㅋㅋㅋㅋㅋㅋㅋ 솔로곡들은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님이랑 종현님꺼는 거의 안당!!! 추천해줘두 괜찮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갓세븐 lullaby!!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신곡 좋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들어줘서 고마오ㅠㅠㅠㅠ 고3이면 제제프 벌스2 앨범 전곡 강추야ㅠㅠ!! 취향대로 들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들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들어봤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앗 이런!!! 하지만 행복하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빅톤 오월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어볼게 고마워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목록에 갓세븐이 없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듣고 완곡 리스트에 추가해볼게... 갓세븐...(끄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래 들어조서 고마워,,,
그리고 박지민 영해, 다시, 앤써, 별, 에이프릴풀즈 노래 좋아! 추천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피니트 멤들 솔로곡들 명곡 대잔치임...
성규 alive, 41일, 끌림, sentimental
우현 stand by me, smile, 그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규님 솔로곡은 많이 들었는데 우현님꺼는 안들어봤네ㅠㅠ 오늘 들어볼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갓세븐 페이스 파라다이스 제제프 내일오늘 커밍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어볼게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세운 eye 2 eye, la la, 독백, waterfall, i wonder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운님꺼 다 들어봤어ㅜㅜㅜ 내 최애곡은 독백이야ㅠㅠㅠㅠㅠㅠ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앗 고마워용 ㅎㅅ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워너원 켜줘 보여 갖고싶어 들어주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워너원것두 다 들어봤,,,ㅈ,,,ㅣ,,,, 노래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Sf9 쉽다 오솔레미오 질렀어 unlimited never say goodbye photograph 빈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추천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취향에 맞길 바라! 시간이 많다면 다 들어주...(쿨럭쿨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샤...ㅇ.ㅣ..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종현 sentimental 시간이 늦었어
태민 최면 눈꽃
솔로 앨범은 이거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꽃 진짜 좋아해!! 추천 고마워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제 그 플레이리스트에 엔시티가 들어가면 되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근차근... 들어보겠습니다.... 이번꺼 디어드림?? 좋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엔시티127 Back 2 U,0 mile,once again,summer 127,롤러코스터,파라다이스,switch,엔젤

엔시티 U 텐데,without you,yestoday,라디오로맨스

엔시티 드림 Dear dream,같은 시간 같은 자리,123,my page,덩크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갓세븐 Lullaby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jjproject 내일, 오늘
이앨범에 있는 곡들 다 좋아 청춘에대한 앨범이라 고삼들한태 힘이 많이됐다는 얘기도 많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오늘 노래 좋아!! 희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투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리워하다 앨범 brother act 개인적으로 핵명반이니깐 순서대로 꼭 들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투비 노래 예전부터 엄청 들었지~~ 나는 그리워하다 앨범 수록곡들 진짜 좋아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김필 stay with me 꽤 된 노래긴 하지만 안질리고 잘듣는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추가해놓거 왓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ft아일랜드_여름밤의 꿈/엔플라잉_HOW R U TODAY/브레이브걸스_롤린/승리_love is you
내가 요즘 듣는 노래들이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ㅁㅋ 랑 같이있던 외국인들은 외부촬영팀이야??
23:38 l 조회 1
OnAir 아니 근데 우열 말 머선 뜻이야
23:38 l 조회 13
우리 씨피 페어화보 하나만 제발
23:38 l 조회 3
윈터네 강아 진짜 귀엽다
23:37 l 조회 21
OnAir 우유경 밀엇는데 하차다3
23:37 l 조회 36
마운자로 부작용인가? 사람이 좀 아파보이게 살 빠짐 그 무한도전 정준하처럼4
23:36 l 조회 19
김민재랑 이강인 묶는 건 축알못임?3
23:36 l 조회 27
그 펫샵으로 빼박이라 까던거 ㅌㅇㅌ에서도 그랫어..?6
23:36 l 조회 44
애들아 잠안올때 이거 들어봐 바로 골아떨어짐 ㅋㅋㅋㅋㅋ1
23:36 l 조회 13
같은엠벼덕메 답답
23:36 l 조회 13
국내선예매 우리판 해외팬들도 발작버튼이던데ㅋㅋ
23:36 l 조회 12
난 별개로 종교 싫은게 뮤비 테러하는 기독교인때문에 싫음1
23:36 l 조회 12
ㅌㅇㅌ ~야 놀자 유행 밈들 너무 웃긴데 짠하고
23:35 l 조회 12
영통 빠혐 내가 다 상처다7
23:35 l 조회 127
샤갈 3일동안 안 오는건 너무한거 아니냐2
23:35 l 조회 50
난 포타로 조롱하는 게 제일 싫음 ㅜ...
23:35 l 조회 26
나오늘 집에서 러브버그인줄 알고 ㄹㅇ 몽몽소리지르고 넘어졌는데
23:35 l 조회 15
한국 축구팬들 마지막 자존심이 그래도 개개인은 우리가 일본보다 위다 이거인데1
23:34 l 조회 30
OnAir 서원이가 저러니까 규리가 저렇게 행동하지
23:34 l 조회 64
ㅅㅇㅎㅅ 가입 쉬워?6
23:3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