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2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여돌 

 

레드벨벳 조이 (원래 웬디, 태연 같은 목소리 좋아하는데 드라마 ost들 듣고 생각이 바뀜... 너무 깨끗하게 불러서 듣기 좋았다...ㅠㅠ) 

레드벨벳 웬디 (그냥 이런 스타일을 좋아함ㅠㅠ) 

소녀시대 태연 (그냥 좋음ㅠㅠ) 

아이유 (말이 필요합니까...) 

오마이걸 비니 (불꽃놀이 도입부 신의한수 다들 들어보세요...) 

블랙핑크 지수(이런 스타일 너무 좋아요ㅠㅠ) 

아이들 미연 (앞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에 합류 하셨습니다...) 

아이들 수진 (너무 가사를 이해하고 잘 부름....ㅠㅠ) 

청하 (좋아요ㅠㅠ) 

로시 (다들 버닝이랑 stars 들어보세요ㅠㅠ) 

 

남돌 

 

방탄 정국 (제가 참 좋아하는 스타일...) 

방탄 지민 (이 음색은 너무나 취향저격...) 

워너원 성우 (에너제틱 듣고 반해버림...) 

워너원 재환 ( 역시 에너제틱 듣고... 너무 맛깔나게 부름...ㅠㅠ) 

엑소 백현 (엑소 데뷔때부터 지켜봐온 목소리...) 

빅뱅 태양 (말이 필요합니까....) 

 

 

쓰다보니까 많네ㅋㅋㅋㅋ 결론 여돌은 허스키하고 느낌있는? 목소리 좋아하고 남돌은 깔끔하고 미성? 뭐라해야지 아무튼 좋아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 본진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마자마자 타팬인데 에너제틱에 옹성우님 멬미 필 소 하이~할 때 캬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 취향의 보컬 아이돌이 있다면 추천 받습니다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연 일본노래는 옳아..
22:00 l 조회 3
정보/소식 🏠보넥도 'ADIOS!' 뮤비🏠2
22:00 l 조회 8 l 추천 1
닮은꼴지양은 옛날부터 있었어?
22:00 l 조회 9
스테이씨 세은이는 무슨 머리를 해도 공주?느낌이야
22:00 l 조회 9
아제발ㄹ 마감청소하다가 비선생 발견해서
22:00 l 조회 6
최애야 있을때 잘하자
21:59 l 조회 22
월드컵 중계 끊기면 안되는데😱1
21:59 l 조회 17
ㄱㄱㅇ 탈퇴 아닌거같음7
21:59 l 조회 59
와 티켓 양도하려 하는데 모든 계정 서치밴 먹었네?
21:59 l 조회 10
헤메코 늘 비슷한 최애덕질하고있는 익들있어?2
21:59 l 조회 15
성찬 아... 이거 진짜같다
21:59 l 조회 24
제이홉이 "쿠쿠" 라니까 정국이가 "하세요~" 이캄ㅋㅋ
21:59 l 조회 15
샤갈 피부색 성형 가지고 난리치는 외국애들 왜 맨날 지 셀카 올리는 거임
21:59 l 조회 11
코르티스 다음 활동은 아이돌 헤메코해주겠지3
21:59 l 조회 18
먼데이키즈 흩어져 슈루룹 노래좋다
21:58 l 조회 1
디올쇼 폭염 때문에 오후 2시 30 -> 아침 9시로 시간 바꼈대1
21:58 l 조회 22
김지웅 노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7
21:58 l 조회 20
혹시 후배돌 팬들이 선배돌 커버 원하는거 싫어?5
21:58 l 조회 30
5세대 1군은 누구임?7
21:58 l 조회 61
드림 국내선예매 아주 좋다
21:5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