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아 짜증나.. 난 솔직히 지금까지 네임드들이 뒷계로 지민이 깔거라는 글 인티에서 볼때마다 걍 말도 안되는 소리고 걍 이때싶 견제하는구나 싶었음... 국뷔판에 악개가 많은건 맞지만 네임드들은 악개가 아니니까 자정가능성 있다고 생각함 ㅋㅋㅋㅋ 근데 뒤통수 오진닼ㅋㅋㅋ 이게 끝 아닐텐데 아 진짜 화나고 지민이한테 너무 미안하고 조금이라도 견제심리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던 내자신이 너무 한심하고...아 어떡해 지민이한테 미안해서
인스티즈앱
지민이 아도르 샴푸가 아니라 총 들고 계셔야할것 같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