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063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7년 전 (2018/9/29) 게시물이에요

체경가봤거나 키작은데 스탠딩 가본 익 | 인스티즈

 

 

 

나 키 키워도 160초반인데 자리는 I구역 160번대거든ㅠㅠ 안보이겠지..? 

뒤로 빠지면 잘 보일까ㅓ..? 

최애 솔로뮤대만 믿고 본뮤대 한거라서ㅠㅠㅠㅠㅠ 좌석 가는게 나아...? 둘째날 1층 가기는 하는데ㅐ..
대표 사진
익인1
160이면 잘 보일거야 적어도 두번째 줄 가능 구역이 넓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행이다ㅏ,, 혹시라도 안보이면 뒤로 빠지는게 더 잘보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저렇게 사방이 무대에다가 체경이면 어디든 잘보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2인데 괜찮았어! 스탠딩화 빌려신고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빌려신어야 160초반이야 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큐ㅠ 나랑 똑같네 나 봉신데 저번 실체에서 너 정도 번호였는데 잘보였어! 통로쪽으로 빠지면 잘 보이지 않을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통로쪽으로 붙어야갰다,,흐엉 고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 첫막 언제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둘다가는데 스탠딩은 첫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오옹 나도! 우리 잘 보고 오쟈!!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키는 작진않은데 500번대에 스크린쪽 두번째 줄이여써 훨 앞번호니까 위치 나쁘진않을거같은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7센치 정도 신어서 160 초반이었거든 난 E구역 1000번대였는데도 잘 보고 옴! 잘 빠지면 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하기 나름일려나!!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A구역 200번대? 쯤도 가봤는데 대박 잘 보였오 번호도 훨씬 앞이니까 괜찮을 고야 콘서트 재밌겠당 잘 다녀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아 안심된다ㅠㅠㅠ스탠딩 처음이라 걱정 많았거든ㅠㅠㅠ 진짜루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헉 찾아보다가 발견했는데 E구역 500번대인데 빠져서 보는게 나을까 ㅠㅠㅠㅠ 1800명정도 들어가 키는 9센치 신어야 160 초반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엇 500번대는 내가 안 가봐서 모르겠다ㅠㅠㅠㅠㅠ E구역 말고 A구역 200번대 쯤은 가봤는데 그냥 빠져서 보는 게 더 나았어 내가 몸빵 못해가지고ㅠㅠㅠㅠㅠㅠ 아마 500번 정도면 빠져서 보는 게 나을 거야 펜스 못 잡으면 그냥 빠지는 게 훨씬 이득이당.. 큰 도움 못 줘서 미안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ㅇㄹ 데뷔한지 얼마 안됐잖아 정산 그렇게 늦진 않은거 아닌가
10:27 l 조회 1
'놀토' 라이즈 원빈, 확신의 오답으로 웃음 선사…'고집 특집 멤버?'
10:26 l 조회 14
베르나르 베르베르 이번에도 한국 오네
10:25 l 조회 8
강아지 임보했다가 일주일 전에 입양 보냈는데 아직도 힘드네,,2
10:25 l 조회 28
난 초록글 댓 이해함
10:25 l 조회 31
정보/소식 앤더블 한유진 "축구밖에 몰랐다•••연습생 시작이 전환점” [화보]3
10:25 l 조회 19 l 추천 3
희승은 이러나 저러나 솔로 홍보 잘됐네1
10:24 l 조회 34
젭티,,,,,,부도? 나서 냉부 클립도 안올라오는거니...
10:24 l 조회 20
카즈하는 진짜 한국인처럼생긴거같음 …
10:24 l 조회 9
와 시온 진짜 깎아놓은듯이 잘생겼네...1
10:23 l 조회 35
이미 정해진 컴백날짜를 바꿀수도없는데 마플타서 어쩔건가싶다1
10:23 l 조회 46
쿠팡 새벽 배송 보장이래서 어제 오전에 시켰는데..........9
10:22 l 조회 73
삼닉 3주전에 소소하게 샀는데
10:22 l 조회 75
핌릿캣 빌보드 핫백 예측5
10:21 l 조회 62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5
10:19 l 조회 63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14
10:19 l 조회 147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3
10:18 l 조회 99
10:18 l 조회 83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2
10:15 l 조회 113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