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063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7년 전 (2018/9/29) 게시물이에요

체경가봤거나 키작은데 스탠딩 가본 익 | 인스티즈

 

 

 

나 키 키워도 160초반인데 자리는 I구역 160번대거든ㅠㅠ 안보이겠지..? 

뒤로 빠지면 잘 보일까ㅓ..? 

최애 솔로뮤대만 믿고 본뮤대 한거라서ㅠㅠㅠㅠㅠ 좌석 가는게 나아...? 둘째날 1층 가기는 하는데ㅐ..
대표 사진
익인1
160이면 잘 보일거야 적어도 두번째 줄 가능 구역이 넓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행이다ㅏ,, 혹시라도 안보이면 뒤로 빠지는게 더 잘보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저렇게 사방이 무대에다가 체경이면 어디든 잘보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2인데 괜찮았어! 스탠딩화 빌려신고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빌려신어야 160초반이야 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큐ㅠ 나랑 똑같네 나 봉신데 저번 실체에서 너 정도 번호였는데 잘보였어! 통로쪽으로 빠지면 잘 보이지 않을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통로쪽으로 붙어야갰다,,흐엉 고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 첫막 언제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둘다가는데 스탠딩은 첫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오옹 나도! 우리 잘 보고 오쟈!!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키는 작진않은데 500번대에 스크린쪽 두번째 줄이여써 훨 앞번호니까 위치 나쁘진않을거같은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7센치 정도 신어서 160 초반이었거든 난 E구역 1000번대였는데도 잘 보고 옴! 잘 빠지면 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하기 나름일려나!!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A구역 200번대? 쯤도 가봤는데 대박 잘 보였오 번호도 훨씬 앞이니까 괜찮을 고야 콘서트 재밌겠당 잘 다녀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아 안심된다ㅠㅠㅠ스탠딩 처음이라 걱정 많았거든ㅠㅠㅠ 진짜루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헉 찾아보다가 발견했는데 E구역 500번대인데 빠져서 보는게 나을까 ㅠㅠㅠㅠ 1800명정도 들어가 키는 9센치 신어야 160 초반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엇 500번대는 내가 안 가봐서 모르겠다ㅠㅠㅠㅠㅠ E구역 말고 A구역 200번대 쯤은 가봤는데 그냥 빠져서 보는 게 더 나았어 내가 몸빵 못해가지고ㅠㅠㅠㅠㅠㅠ 아마 500번 정도면 빠져서 보는 게 나을 거야 펜스 못 잡으면 그냥 빠지는 게 훨씬 이득이당.. 큰 도움 못 줘서 미안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알티타는 영통짤 보는데 말투에서 어떤 배우가 생각났거든?
14:19 l 조회 1
싫어하는건 ㄱㅊ지 근데 뫄뫄 싫음 하고 글올리면
14:18 l 조회 1
러브버그때문에 창문도 못열음
14:18 l 조회 1
아이돌의 비혼선언은 이득일까?
14:18 l 조회 7
하투하 레몬탱 돌고래키링 실사는 없나?
14:18 l 조회 5
하닉 오늘안에 250대 깨질듯
14:17 l 조회 31
동물학대범 처벌 강화 좀 해라 진짜1
14:17 l 조회 12
지금 포인트가 탈퇴멤 품어주고 응원해줘라 가 아니지않음?8
14:17 l 조회 46
정보/소식 "최저임금, G7 평균보다 18% 높지만 생산성은 69%”1
14:16 l 조회 13
이달소 여진 오늘 뜬 솔로 신곡 들어봤는데 여름여름해
14:16 l 조회 6
여돌 노래좀 알려줘ㅠㅠ1
14:15 l 조회 28
음악 전공인데 하투하 노래 이제 들어봣거든3
14:15 l 조회 51
다이죠브이데쇼인지 이거 노래는 일본곡이고 안무는 위시 안무임?5
14:15 l 조회 35
마지막 편지라도 성의가 있었으면 이렇게 반응 안좋지않았을걸11
14:15 l 조회 61
예쁜 나이 (만) 25살
14:15 l 조회 20
그냥 탈퇴멤들이 부러울 따름임
14:15 l 조회 35
탈퇴멤 싫어하는 것도 정병임?25
14:14 l 조회 68
어그로 글에 댓 좀 그만달아1
14:14 l 조회 29
정보/소식 서울, 청년 취업지원 대상 39세까지 늘린다3
14:13 l 조회 93
ㅠ 회사에서 남 뒷담 듣기 싫다...4
14:1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