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063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엑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7년 전 (2018/9/29) 게시물이에요

체경가봤거나 키작은데 스탠딩 가본 익 | 인스티즈

 

 

 

나 키 키워도 160초반인데 자리는 I구역 160번대거든ㅠㅠ 안보이겠지..? 

뒤로 빠지면 잘 보일까ㅓ..? 

최애 솔로뮤대만 믿고 본뮤대 한거라서ㅠㅠㅠㅠㅠ 좌석 가는게 나아...? 둘째날 1층 가기는 하는데ㅐ..
대표 사진
익인1
160이면 잘 보일거야 적어도 두번째 줄 가능 구역이 넓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행이다ㅏ,, 혹시라도 안보이면 뒤로 빠지는게 더 잘보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저렇게 사방이 무대에다가 체경이면 어디든 잘보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2인데 괜찮았어! 스탠딩화 빌려신고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빌려신어야 160초반이야 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큐ㅠ 나랑 똑같네 나 봉신데 저번 실체에서 너 정도 번호였는데 잘보였어! 통로쪽으로 빠지면 잘 보이지 않을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통로쪽으로 붙어야갰다,,흐엉 고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 첫막 언제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둘다가는데 스탠딩은 첫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오옹 나도! 우리 잘 보고 오쟈!!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키는 작진않은데 500번대에 스크린쪽 두번째 줄이여써 훨 앞번호니까 위치 나쁘진않을거같은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7센치 정도 신어서 160 초반이었거든 난 E구역 1000번대였는데도 잘 보고 옴! 잘 빠지면 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하기 나름일려나!!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A구역 200번대? 쯤도 가봤는데 대박 잘 보였오 번호도 훨씬 앞이니까 괜찮을 고야 콘서트 재밌겠당 잘 다녀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아 안심된다ㅠㅠㅠ스탠딩 처음이라 걱정 많았거든ㅠㅠㅠ 진짜루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헉 찾아보다가 발견했는데 E구역 500번대인데 빠져서 보는게 나을까 ㅠㅠㅠㅠ 1800명정도 들어가 키는 9센치 신어야 160 초반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엇 500번대는 내가 안 가봐서 모르겠다ㅠㅠㅠㅠㅠ E구역 말고 A구역 200번대 쯤은 가봤는데 그냥 빠져서 보는 게 더 나았어 내가 몸빵 못해가지고ㅠㅠㅠㅠㅠㅠ 아마 500번 정도면 빠져서 보는 게 나을 거야 펜스 못 잡으면 그냥 빠지는 게 훨씬 이득이당.. 큰 도움 못 줘서 미안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난 어차피 최애 한국팀 아니면 버리고 갈 거라1
22:54 l 조회 4
사녹 넣는 족족 떨어지니까
22:54 l 조회 3
나 명품백 익인데 이건 어때?6
22:53 l 조회 35
장터 인천 흠뻑쇼 다 구역 티켓 파는 사람은 나에게 ㅠㅠㅠ…. ㅜㅜㅜ
22:52 l 조회 4
이라크 골키퍼 너무 예쁘고 착하게 생겨서 화제래5
22:52 l 조회 55
해축 보는 사람들 있어?1
22:51 l 조회 11
남아공은 손흥민 선발 아닌 거 보고2
22:51 l 조회 21
여기 국프들 있닝
22:51 l 조회 24
핸드폰 카메라 말임
22:51 l 조회 9
마이케이페스타 간 익들 시야 어때?
22:51 l 조회 8
양요섭 러브버그 피하려다 핸드폰 날렸더니 해충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2:50 l 조회 24
우리 12시에 이집트 응원해야 해1
22:50 l 조회 36
남돌 졸사과사 이 돌보다 착해보이면 나와봐 100만원 검
22:50 l 조회 87
사촌오빠랑 둘이서 바닷가 가는거 할 수 있음? 비키니 입고13
22:49 l 조회 205
요즘 엔시티 영상 막 보는 중인데 눈이 가는 애들 공통점 궁금한데 어그로 끌릴까봐 못물어보겠음ㅠㅠ1
22:49 l 조회 25
03 04면 소속사에서 데뷔하기 글러서 서바나오는 나이던데3
22:49 l 조회 112
트위터 개잡것이2
22:49 l 조회 52
집대성 열애설 해명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
22:48 l 조회 29
포타가 너무 좋으면 포타 작가도 사랑하게 되는듯 2
22:48 l 조회 16
슴티알 걍 빨리 데뷔조 알려줘 제발3
22:48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