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063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더유닛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7년 전 (2018/9/29) 게시물이에요

체경가봤거나 키작은데 스탠딩 가본 익 | 인스티즈

 

 

 

나 키 키워도 160초반인데 자리는 I구역 160번대거든ㅠㅠ 안보이겠지..? 

뒤로 빠지면 잘 보일까ㅓ..? 

최애 솔로뮤대만 믿고 본뮤대 한거라서ㅠㅠㅠㅠㅠ 좌석 가는게 나아...? 둘째날 1층 가기는 하는데ㅐ..
대표 사진
익인1
160이면 잘 보일거야 적어도 두번째 줄 가능 구역이 넓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행이다ㅏ,, 혹시라도 안보이면 뒤로 빠지는게 더 잘보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저렇게 사방이 무대에다가 체경이면 어디든 잘보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2인데 괜찮았어! 스탠딩화 빌려신고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빌려신어야 160초반이야 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큐ㅠ 나랑 똑같네 나 봉신데 저번 실체에서 너 정도 번호였는데 잘보였어! 통로쪽으로 빠지면 잘 보이지 않을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통로쪽으로 붙어야갰다,,흐엉 고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 첫막 언제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둘다가는데 스탠딩은 첫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오옹 나도! 우리 잘 보고 오쟈!!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키는 작진않은데 500번대에 스크린쪽 두번째 줄이여써 훨 앞번호니까 위치 나쁘진않을거같은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7센치 정도 신어서 160 초반이었거든 난 E구역 1000번대였는데도 잘 보고 옴! 잘 빠지면 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하기 나름일려나!!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A구역 200번대? 쯤도 가봤는데 대박 잘 보였오 번호도 훨씬 앞이니까 괜찮을 고야 콘서트 재밌겠당 잘 다녀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아 안심된다ㅠㅠㅠ스탠딩 처음이라 걱정 많았거든ㅠㅠㅠ 진짜루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헉 찾아보다가 발견했는데 E구역 500번대인데 빠져서 보는게 나을까 ㅠㅠㅠㅠ 1800명정도 들어가 키는 9센치 신어야 160 초반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엇 500번대는 내가 안 가봐서 모르겠다ㅠㅠㅠㅠㅠ E구역 말고 A구역 200번대 쯤은 가봤는데 그냥 빠져서 보는 게 더 나았어 내가 몸빵 못해가지고ㅠㅠㅠㅠㅠㅠ 아마 500번 정도면 빠져서 보는 게 나을 거야 펜스 못 잡으면 그냥 빠지는 게 훨씬 이득이당.. 큰 도움 못 줘서 미안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재현오빠 저 코피나요
8:33 l 조회 1
요즘 계속 혼자 다이죠부이데쇼 흥얼거리는중
8:33 l 조회 1
정보/소식 과거 논란있었던 2002 주축멤버 김남일의 발언
8:32 l 조회 7
여기 축선에서 4번째 누구야?1
8:31 l 조회 18
OnAir 오우 일본 역습 넘어뜨려서 끊어가지고 스웨덴 카드먹음
8:31 l 조회 8
우리 월드컵 조 3위로 가면 경기 어디서 해?
8:31 l 조회 12
경우의수고 나발이고1
8:30 l 조회 44
여성인권 상위 vs 여성인권 하위 국가의대결이네7
8:29 l 조회 35
OnAir 생각보다 골 안터지는데? 2점차 승리 가능한건가2
8:29 l 조회 57
일본 스웨덴 둘다 경기 져도 올라가?2
8:28 l 조회 42
이임생 얘가 제일 문제임1
8:28 l 조회 34
와 일본 압박 개빡세게 해서 볼 뺏어오네
8:28 l 조회 16
아 나도 20억받고 봉사하고싶다
8:28 l 조회 11
히딩크 라는 분 다시 붛러오면 안됨?8
8:28 l 조회 42
위시 또 어디가?
8:27 l 조회 11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2
8:27 l 조회 63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1
8:26 l 조회 47
어떤 방법이든 32강 올라가긴햇으면 좋겠다 나는5
8:26 l 조회 46
아니 쌰갈 이렇게 하고 홍명보는 20억을 받는다고?5
8:26 l 조회 61
홍명보 연봉 세전 3천으로 맞춰라 뭔 20억이냐2
8:2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