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61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8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재밌어? 디오님 연기 잘하는거 알아서 스터리만 재밌으면 보고싶거등 일년에 두작품정도 보는데 봐도 후회안하려남
대표 사진
익인1
백일의 낭군님 진짜 재밌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제목이 그거구나!!!!!!!! 알려줘서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보면 후회 안할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백일의 낭군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맞는것가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일의 낭군님 짱재미써 보는거추천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오키오키 백수라이프 즐기러 떠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잼써 나 방굼 1,2화 정주행하고 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화까지 나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아니?한 8화인가?까지 방영했을걸? 나도 추천받아서 보기시작했는데 재미있더라고ㅠㅠ 디오연기ㅜ넘 잘하고 색감이 진짜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많이 나왔네 역시 뒷북장인... 오늘부터 봐야겠다 고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청률도 티비엔인데 9프로 넘었더라 매회 꾸준히 시청률 올라가는 거 보면 재밌는 거 같앙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9프로..... 사람들도 믿고 본다 이건가... 디오님 연기 잘해서 좋아하는데 더 쭉쭉 크셬ㅅ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밌오나도5화부터봤는디 78화끝내고 담주기다리는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ㅇ 나 도깨비 이후 첨 본 드라마 핵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에리 아니라도 도경수 넘 조아 재미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제목만 봤는데 왜 도경수 목소리 음성지원 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겁나웃기넼ㅋㅋㅋ나만불편한갘ㅋㅋㅋ아 이거는 드라마봐야지 웃을수있는글임ㅋㅋㅋㅋㅋㅋㅋ진심 나 타팬인데 하도 삐삐쳐서 속는셈치고봤는데 나진짜푹빠짐ㅋㅋㅋ3화부터 핵재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진짜 제목 너무웃겨서 웃으러 또들어옴ㅋ̌̈ㅋ̌̈ㅋ̌̈ㅋ̌̈ㅋ̌̈ㅋ̌̈
지금 나만 불편한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재밌어 ㅋㅋㅋㅋㅋ 나 도깨비이후로 보는 드라마 처음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넘 웃김ㅋㅋㅋㄱ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로 인해 몹시 불편해졌다....하 독영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만 불편한가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타팬인데 잼씀!! 전개도 빠르고 드라마속 개그도 재밌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재미도 재민데 영상미가 너무 좋아서 봄 ㅜㅠㅠ그 최근에 보리밭이랑 그 벚꽃 그거 대박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드라마 진짜 안보는데 넘 웃겨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며칠전에 1화보고 안 봤는데 어제 다시보기로 8화까지 다 봄. 재밌어.. 초반에는 주인공들의 상황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 갑자기 로맨스 흐름 타면 뭔가 공감도 안 되고 부담스러울것 같아서 보다만건데 다행히도 위화감없이 뭐든게 자연스럽게 받아드려짐. 몰입도 흡입력 좋아 굳이야 만족해 (원래 드라마를 각잡고 끝까지 못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재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 나만 재미없다는 반응인가... 도경수 보고 싶어서 첫방부터 봤는데 1화는 아직 도입부니까. 2화는 이제 다음화부터 스토리 진전되면 재미있을지도. 3화는 아니 이 캐릭터도 답답 저 캐릭터도 답답. 4화뷰터 그저 쭉 모든 캐릭터가 고구마에 답답하고 스토리도 늘어지고 이야기에는 진전이 없고... 다음화는 괜찮아지겠지. 도경수가 잘 생겼으니 얼굴 보는 마음으로 봐야지.. 하면서 보다가 결국 6화까지 와서 겨우겨우 놓았다. 6화가지 너무 재미없었어....... 울 엄마랑 이모도 같은 의견인데 (할머니는 재밌다구 함!) 큰방 반응 다 좋더라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그르케 재밌지믄 않았는데 디오 얼굴은 진짜 재밌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디오 얼굴 최고 인정ㅇㅇ 미모 보고 싶으면 볼만한 드라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두.....연기 잘하고 영상미도 완전 좋았는데 스토리 개연성이 진짜 노답이라 가끔 별루여 큽.ㅜㅜ 그나마 코믹적인 부분이나 재밌지 궁궐 나오면 노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한 4화부터 재밌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개 나름 빠른 것 같아! 드라마 자주 안보는데 재밌게 보고 있는 중임 연기구멍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재밌돈데 딱히 고구마도 없고 웃긴 장면도 많아서 뭐랄까 깔끔한 드라마랄까ㅋㅋㅋㅋ연기구멍도 없고 도경수 목소리가 진짜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재밌는데 퓨전사극 싫어하면 안보는게 좋을듯 약간 취향타는 장르같아서 가볍게 로코보듯이 보면 재밌는데 약간 유행어?같은거 섞여서 나올때가 있어서 나는 가끔 갑분싸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나 알림 많이와서 나 뭐 잘못 한 줗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ㅋㅋ짇짜 놀랐갘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는 이제 새벽이 시작되었으니 1화를 시작해보겠슴미다 키키키 포인트 1200원밖에 없어서 나머지는 다 유료겠지만...1200원도 넘으려나ㅜㅜㅠㅠ 다들 즐겨운새벽 되십셔 이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성격이 급해서 드라마를 못보는 성격이라 요약해놓은거 보는데 요약이라 전개가 빨라서 그런지 적당히 재밌더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등 신같은 축협 예전에써본 망한감독도 다시데려왔잖아;5
7:11 l 조회 25
카레 싫어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가13
7:03 l 조회 61
어딘가 묘하게 꼬여있는 사람 만나본적 있어?1
7:03 l 조회 24
한달에 200~300씩 남자엑셀방송에 돈쓰는거 이상한거지?3
7:02 l 조회 47
OnAir 근데 48국 바뀌고 동기부여 문제도 있고 루즈해지는 듯10
7:01 l 조회 88
음원 기차로 다운받는거 가사도 포함이라는데 가사안나오는건 다른 설정 방법이 잇는거야???
7:01 l 조회 7
첫 경기 하나 이기고 조1위로 가는 게 유리하냐 2위가 유리하냐 기사 났던 거 생각하면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7
6:57 l 조회 78
확률도 너무 낮고 가망 없어보이니까
6:56 l 조회 46
돌고돌아 왜 비기지도 못해서 이난리냐 라는 생각12
6:55 l 조회 104
월드컵 할 때 마다 그 놈의 경우의 수
6:55 l 조회 14
가나는 오늘 져야해사 애초에 시작부터 이길마음이 없더라ㅋㅋㅋㅋㅋ
6:55 l 조회 25
OnAir 가나야 영국 지금 경기력 이상해 파나마랑 비길수도있어
6:54 l 조회 49
OnAir 근데 월드컵 걍 미국에서만 하지2
6:52 l 조회 77
OnAir 어차피 가나는 오늘 져야한다며
6:51 l 조회 61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1
6:47 l 조회 18
통제없는 세상이 오면 어떻게 돼?1
6:46 l 조회 27
아기 진짜 금방 크네 분명 작았는데ㅠㅠ2
6:45 l 조회 45
OnAir 가나 응원하는 팀이 우리랑 스코틀랜드 라며1
6:44 l 조회 97
잉글랜드는 경기력또왜저럼1
6:43 l 조회 64
축구 상황 보면 인생의 진리를 다시한번 느낌2
6:41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