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2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8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대형만 봐도 원영 사쿠라 더블센터 | 인스티즈

12명이래도 간격 맞춰서 센터만 돋보이게 가능하지만 사실 이 사진은 사쿠라가 더 잘 보임 그냥 더블센터라 생각하는 게 모두가 편할듯 센터 혜택이 있다면 원영이가 메인센터 사쿠라가 서브센터 정도.. 어차피 첫 공개 내꺼야부터 이번그룹은 더블센터로 가는 거 아니냔 말 많았으니 그러려니 함
대표 사진
익인1
사쿠라도 은근히 키가 크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63-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더블일 수밖에 없을거 같아
아이즈원 일본 활동도 할 텐데 아무래도 일본어 능숙한 일본인멤이 주로 멘트도 할 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ㅇㅇ 일본쪽도 잡으려면 나도 더블이 좋은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 사진은 사쿠라가 핑크옷 입기도 해서 더 눈에 튀기도 하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1등 장원영 센터 장원영... 데뷔곡에선 더 돋보이게 잘 대우해줬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대형에서 장원영 기준으로 센터를 맞추면 한 사람이 가려질 것 같은데 그냥 12명 쫘르륵 서면 누구든 가운데 2명이 센터같아보일듯 저 사진은 심지어 사쿠라가 환한색입어서 더 튀어보일 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대형만 봐도가 아니라 대형만 그래 광고에서 장원영센터 안해준거 모르겠음 살레와는 혼자만 크게 스티커붙여줬지 오버히트는 혼자만 멘트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공식 대형인가? 생각보다 괜찮다 나코도 그렇게 안 작아 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코 잘 보면 까치발 ㅜㅜ 안 작아 보이려고 엄청 노력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9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10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
4:14 l 조회 15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1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4:10 l 조회 19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3
4:08 l 조회 30
네이마르 왤케 살찜?1
4:05 l 조회 20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3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12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4
4:00 l 조회 58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10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3
3:59 l 조회 82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57
빨리 최애 갠활 보고싶다.....11
3:56 l 조회 49
커피 한 이틀 끊었는데1
3:55 l 조회 53
호날두는 지금 월드컵 폼 어떰3
3:52 l 조회 92
정보/소식 야구인 김병현 : 까마득한 축구 후배들이 홍명보 나가 발언하는거 보기 너무 안좋다7
3:52 l 조회 165
나 ㄹㅇ 당떨어졌었나봐 두통 와서 수박 좀 먹었는데1
3:49 l 조회 168
허정무랑 신태용 이때는 어땠어?
3:49 l 조회 19
본진 노래 안 듣는 익 있어?6
3:49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