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2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0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내꺼야 첫공개 그것도 사쿠라 이가은 덥센이고 일본 게릴라도 사쿠라 이채연 덥센이라 내꺼야 덥센인 건 알겠는데 조유리가 댄브때 나오는 이유가 뭐지?? 왜 세명이서 센터 시킨 건지 모를 일... 차라리 댄브까지 사쿠라가 하고 그 뒤에 바로 장원영으로 넘어가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내 말은 굳이 3등까지 챙겨야하나 싶은 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대로 갈거면 아예 동선 변경을 안 넣지 않았을까? 안무도 바뀌면서 그 정도 변화는 있을 수도 있지 3등이 나온거면 그렇게 뜬금없지도 않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3등이왜나온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내꺼야 첫공개때 덥센아니야....그냥 센터 사쿠라인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쿠라가 센터인데 이가은도 반짝이는 리본하고 사쿠라/이가은 구도로 카메라 잡고하는 거 보면 메인센터 서브센터 이런 거 같다고 말 많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블센터맞아 기사도 났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출연자 피셜 덥센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젠 그룹이니까 프듀랑 달라져도 신선하니 괜찮으거 같은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솔직히 좀 의문이였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2
챌린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 아니였어?
1:58 l 조회 2
주어 바꼈으면 사과문 썼을텐데2
1:57 l 조회 78
상대가 눈치보는게느껴짐1
1:57 l 조회 49
캐해 고착화 되는 것 같은데 이거 바뀔 일 없ㅅ겠지...? 1
1:57 l 조회 7
축구협회 이임생 이인간 수준이 어떤 ㅅ ㄲ냐하면
1:56 l 조회 32
챌린지 누가만든거임? 진짜 싫음 없어졌으면5
1:56 l 조회 44
하기 싫거나 성의가 없는게 아니라 걍 춤을 못 추는거같은데..10
1:56 l 조회 57
저번에 다른 무성의 챌린지 누구였지8
1:56 l 조회 70
연느 형광나방한테 메달 뺐긴 기분을 내가 또 느껴야 되다니
1:56 l 조회 12
그래서 챌린지를 별루 안좋하는거임2
1:56 l 조회 39
나 축구 시스템?을 잘 모르는데5
1:56 l 조회 16
하기 싫은걸 너무 티내서 놀람3
1:55 l 조회 112
대체 어느정도길래 하고틀어봤는데2
1:55 l 조회 181
와 근데 손흥민 35살이 되서야 물러나네4
1:55 l 조회 63
나 어렷을때 손흥민 막내라인으로 뛰면서
1:54 l 조회 55
예전에도 말 나왔던 챌린지는 뭔데?1
1:53 l 조회 116
야 스타쉽돌 팬들아 니네돌 코디 이쁘냐?1
1:53 l 조회 23
스타쉽 그냥 회사 몸집 키우기에 미친 듯4
1:53 l 조회 50
와 근데 나 진심 차단 찰지게 갈기고 다니네1
1:53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