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48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거기도 해외팬들 많이 오려나?? 아무래도 일본인들이 8할이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아마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콘은 공식가입되어있고 추첨이라 일본인들이 되게 많을거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ㅠㅠㅠㅠ아무래도 그렇지ㅠㅠㅠㅠ뭔가 무섭다... 나 가서 한국말 해도 되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아 한국인도 꽤있고 한국말하는 일본인도 꽤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다행이다 진짜 나 쫄보라서 덜덜 떨면서 갈거같아서...ㅋㅋㅋㅋㅋㅋ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공연은 어쩔수없이 일본인이 많을수밖에 없는 구조임..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 처음 가봐서 감이 안잡햤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인 다음으로 한국사람 많을듯 근데 너 탄 부럽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개 넣어서 하나 당선됐어... 진짜 겨우 됐다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콘 무조건 팬클럽 들고 응모해야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가입비 아마 63000원정도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국에서 한국인이 가입이 되는거야? 일본 집주소필요하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인들은 대부분 배대지 이용해서 나도 배대지 이용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하 고마워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우 김희선님 딸이랑 도쿄콘 간대..언제인진 모르겠는데.. 간다고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ㅋㅋㅋㅋㅋ따님이팬이신가ㅠㅜㅜㅜ우오ㅓ울애들콘소트에도오시고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헐 ㄹㅇ?? 아니 직접 가입하고 응모하신건가 대박이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케이팝 가수들 영어노래 내는거 나만 오글거림?ㅋㅋ
12:22 l 조회 1
OnAir 아씨 오스트리아 추가골
12:21 l 조회 1
한국축구는 4대회 연속으로 피지컬에 개털리는중인데도 피지컬이 개선 안되더라
12:21 l 조회 1
안정환도 감독 준비중이라고 하지 않았음?
12:21 l 조회 1
OnAir 메시 나와서 티비 틀었다
12:21 l 조회 1
wbc 진짜 어케했지 5:0도 아니고 6:1도 아니고 7:2
12:21 l 조회 27
하 모르겠고 일단 나는 브라질을 응원한다ㅋㅋㅋ
12:21 l 조회 13
월드컵 전에 축구유튜브 봤을땐 32강은 무조건간다고 했는데
12:20 l 조회 14
명보야 넌 진짜 입국할때 조심해야겠다 ㅇㅇ
12:20 l 조회 13
어제 전국민이 충격먹은 홍명보 전술 설명 영상ㅋㅋㅋㅋ5
12:20 l 조회 63
정보/소식 유명 감독 "일본은 만만한 팀 아냐...브라질 이길 가능성 높다”1
12:20 l 조회 26
뷔 파리 도착했구나
12:20 l 조회 13
메시 아직 안 들어왔지?
12:20 l 조회 3
메시가 입 열면 감독조차도 조용해진다는거
12:20 l 조회 26
요르단도 아르헨 상대로 1골은 넣는구나
12:19 l 조회 13
OnAir 오스트리아 2:1로 이기고있대…1
12:19 l 조회 89
에이스가 잘했으면 올라갔지
12:19 l 조회 11
옌스맘됨
12:19 l 조회 4
홍명보 유시민 보면 나이들면 얼굴에 책임져야된다는2
12:19 l 조회 19
유권은 공개연애만 안 했어도 인기 더 많았을듯
12:1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