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5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3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나익 다이어트 해서 달걀 삶았는데 소금간 안하고 진짜 못먹겠어... 비린내나고 느끼해서... 근데 한혜진님은 이거 그냥 드신다는거 아녀... 와
대표 사진
익인1
한혜진 식단은 모르지만 나도 달걀 그냥 삶아먹는뎁,, 원래 그렇게 먹어서 그런가 비린내랑 느끼함 느껴본 적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혜진님이 거이 간을 안하신다 그러더라고... 나도 되게 싱겁게 먹는편인데 소금 아예없이는 못먹겠더라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렇게 못살아
저저번주 나혼산 운동하시눈거 보눈데 걍 대단하다는 말만 나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 스플린만 해도 힘들어 죽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란 소금 없이 먹어도 맛있엉 처음에는 이상했는데 먹다보니 맛있움 하지만 난 다이어트는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이라 이상한가봐... 오늘 소금 반꼬집 뿌리고 먹었닿ㅎㅎ... 조금식 줄여가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금안넣으면 계란깨진다고해서 넣는데 안깨져??? 그냥삶아도 삶아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냥 삶아도 삶아져! 대신 엔분의 일 확률로 깨질수도 있옿ㅎㅎㅎ 전체가 다 깨지는건 아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마자 나중에 계란 본연의 짠맛이 느껴졌다는 말 듣고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구운 계란 사 먹는데... 삶은 계란 삶기 힘들어서ㅠㅠ 구운 계란 30알에 5천 9백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혹시 어디서 사는지 알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표 사진
익인22
헐ㅜㅜㅜㅜ진짜 고마워ㅜㅜㅜㅜㅜ당장 시키러가야지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삭제한 댓글에게
앜ㅋㅋㅋㅋㅋㅋ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잉잉 빨리시켜야지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삭제한 댓글에게
쓰니 다이어트 할 때 음료 아몬드 브리즈도 괜찮아!! 편의점에 하나에 1200원인데 나 인터넷에서 24개에 만 사천원인가..? 에 사 먹어!! 오리지널은 45칼로리구!! 초코맛도 있는데 초코맛은 100칼로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앗 대박 꿀팁! 고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원래 그렇게 먹어서 맛있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지만 양을 많이 먹는다는게 단점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원래 글게 먹눈데 원래 다른사람들은 힘들기도 하구낭ㅋㅋㅋ 난 후라이에도 소금 안치고 물로 구워먹는다 본연의 맛이 좋아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절대로 그렇게 못산다 그냥 행복한 돼지로 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소금 안뿌리긴한데 난 간식으로 몇개씩 먹는데... 한혜진님 대단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익숙해지면 되게 괜찮아 ㅋㅋㅋㅋ나는 계란후라이 반숙도 소금 안치고 그냥 먹고.. 삶은 달걀도 소금 안 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진짜 다이어트 했을때 계란 먹는게 처음엔 제일 쉽고 좋았는데 나중에 가니까 홍어냄새나고 역겨운 느낌이었어서 힘들었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계속 먹으면 토나옴 비린내 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갓 삶으누계란마누먹을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식거나 그러면 비린내 너무 심해ㅠㅠ 갓 삶을 것도 한 두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그 식판부터 대단한거같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삶은달걀을 소금간 안 하고 못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원래 그렇게 먹는데 다이어트 한다고 하루에 계란 두개만 먹다보면 완전 꿀맛이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소금간 안하고 먹는데 소금간하면 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두번은 소금간 안하고 먹긴하겠는데... 아예 안먹는건 못하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그래서 감동란먹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엥 나도 그렇게 먹는뎈ㅋㅋㅋㅋㅋㅋ 뭔가 사람마다 다른 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에...? 이거 왜 인기글...? 생각보다 그냥 먹는 익이니들 많규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억 그럴 수도 있겠다 ㅠㅠ 우리집은 삶을때 녹차잎 넣는데 그럼 비린내 안나구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혜진님 계란도 계란인데 야채?같은거 먹을때 간 안하는거 다 대단해ㅠㅠㅠ 나혼산 예전에 나왓는데 그 조리법이 있는데 아무 간 안하고 삶아서 먹는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 삶고 구워머겅! 그럼 노른자도 먹기 쉽당 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밥솥에 구우면 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그냥 먹어ㅋㅋ 근데 비린내 나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좀 심심하긴 한데 나도 소금 안 찍어먹엌ㅋㅋㅋ
비린내는 딱히 느낀적 없구 맛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원래 소금 안찍음 ㅠㅠㅠㅠ 비린내 나는데 참을만 하더랑 익숙해지면 먹을만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나두 간 안하고 먹다가 ㄹㅇ 화장실 바로 달려갓서 한알까지는 괜찮은데 두알째에 비린내 확 올라오더라ㅜ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앗 다이어트해서 지금 계란 먹는데 본문이랑 댓글보고 의식하는중 ㅋㅋㅋ근데 난 ㄱㅊ은거같애 약간 구린내빼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익이니 귀엽다... 의식하지마ㅠㅠㅠㅠ 맛있게 모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소금 없이 먹는건 하겠는데 운동은 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혜진 진짜 대단한듯..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뭐임 치지직 콜롬비아 포르투갈 중계 어디갔냐.....
8:27 l 조회 3
우리팀 전략분석관 김진규였네
8:27 l 조회 5
그냥 이 상황이 너무 황당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8:26 l 조회 7
아 얘들아... 엄마가 집에 밤티 디자인 커튼 달었는데
8:26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제2금융가서 한사람들아 괜찮아?
8:25 l 조회 7
벤투도 감독할때 욕먹었었어?2
8:25 l 조회 15
축구팬들 호날두떔에 포르투 경기 기다렷는데 콩고 경기로 편성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8:24 l 조회 21
트위터 요즘 맘찍수가 자주 풀리는데 원래 흔한거임?
8:24 l 조회 6
너네가 연예인인데 학교다닐때 진짜 이상해서 멀리했던애가 자기를 학폭가해자로 폭로하면 어떻게 할것 같음?
8:24 l 조회 7
피지컬 안좋다는 일본 - 아프리카 튀니지에 대승
8:24 l 조회 13
라이즈 어제 팬미팅처럼 한거 뭐야?2
8:23 l 조회 7
OnAir 얘드라 콩고 우즈벡은 봐…이거 떨어지면 어차피2
8:23 l 조회 85
작년 요즘은 진심 개더웠나!???? 다들 안 덥다길래8
8:22 l 조회 65
사실상 끝이지만 희망을 걸어보는 남은 경우의 수 두팀 특이사항.txt2
8:22 l 조회 41
psg랑 마요르카 친선경기한다는데 해도되는 거 맞냐
8:21 l 조회 35
나머지 두경기 빙고 완성시켜서1
8:20 l 조회 42
뱃가죽이 등에 달라붙는다는 게 뭔지 실감함.... ˗ˋˏ 와 ˎˊ˗3
8:20 l 조회 37
정보/소식 문희준❤️소율 딸 희율, 아이돌 도전 예고... "학원 수강 후 오디션 볼 것"
8:20 l 조회 38
이제 가나도 MBC한테 이거 당하겠네2
8:18 l 조회 200
월드컵 이렇게 빨리 끝날줄은 몰랐네
8:18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