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5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6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펀치라인 아니야? 드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전에 청춘들 삼포세대다 오포세대다 뭐 결혼도포기ㅜ연애도포기 이런거해서 몇포세대라고했는데 그럼자기는 육포가좋으니까 육포세대라고한거아닌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육포가 좋으니가 6포세대로 라임 맞춘 거일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먹는 육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육포가 좋으니깐 6포세대 라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육포 먹는 세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포세대에서 라임맞추려고 한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구러면 그 5포세대가 뭔지알려줄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애, 결혼, 출산, 내 집 마련, 인간관계를 포기한 세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n포세대랑 난 육포가 좋으니까 6포세대로 라임 맞춘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포 세대 5포 세대를 만든 사회를 비판하는 가사라고 봐도 됨 난 그럼 육포가 좋으니까 육포세대 할ㄹㅐ< 요런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드립친거ㅋㅋㅋㅋㅋ 뭔 삼포 오포냐 그럼 난 육포다~ 이렇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딸 사진 보면서 일하는 노동꾼 짤 있는 사람
23:03 l 조회 4
원빈 이건 진짜
23:03 l 조회 7
근데 아까 플같은건 날조는 정정해야하는거 맞지않나...?
23:03 l 조회 13
해찬이 분홍색 잘어울린당
23:02 l 조회 6 l 추천 1
홍명보 응원하는 pws 악역 프로레슬러들
23:02 l 조회 5
좀 재밌는ㄴ 블로그 없나
23:02 l 조회 7
뭐야...미나미 영어 발음도 좋음
23:02 l 조회 14
원빈 얼굴 진짜 안질림4
23:02 l 조회 12
낼 과자 먹고 싶은데 무슨 과자 먹을지 고민 중3
23:02 l 조회 8
18살차이 많긴하다..1
23:01 l 조회 15
사실 정병이 외부냐 내부냐 하는 거 보면 걍 정병은 정병이지1
23:01 l 조회 16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 좀 했으면 좋겠음 제발 ㅜ 1
23:01 l 조회 22
은석 앤톤 하지마 챌린지3
23:01 l 조회 48 l 추천 6
더보이즈 영훈 연기 왜 안하지?5
23:01 l 조회 23
너넨 독방에서 나눔받음 어떻게 해?4
23:01 l 조회 12
솔직히 저 설문결과 안봐도8
23:01 l 조회 81
슴 숏츠 바이럴 못한다는건 ㄹㅇ 맞말같음10
23:01 l 조회 78
차라리 대놓고 개인팬인게낫지 말만 올팬인게 더 짜증난다3
23:01 l 조회 24
추천탭에 외국인 조롱 하는거 수위 개높은게 떴는데
23:00 l 조회 15
히든싱어 아이유 편 ㄹㅇ 안믿김..1
23:00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