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5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타팬인데 갑자기 궁금해졌어! (어그로 아니고 순수하게 묻는 질문입니다 어그로가 설마 꼬이지 않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난 차곡차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결같은 열정+팬사랑+악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
탄들한테 물어보는건데 괜히 끼나? 타팬이지만 방탄 특유의 음악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가 트렌디하고 퍼포가 빡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도 본인들이 만드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탄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악 열정 방탄이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잘하고 방탄이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방탄이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업은 베이스로 깔고 난 노래로 자기 이야기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악에 담긴 메세지
난 노래 가사 보고 입덕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하는 메세지 그리고 아무리 커도 본업이 젤 중요한 걸 잘 알아서 좋아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는 그 한결같음이 지금의 방탄을 만들었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돌 좋아해본 적 없었는데 네캐에 올라와있던 화양연화 프롤로그 영상 호기심에 봤다가 노래 듣고 입덕했어. 노래 세련되고 가사도 좋고. 뭔가 좀 다르다라는 느낌을 받았었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음 월드컵은 배준호가 이제 올라오겠지??
22:49 l 조회 1
근데 왜 쓰리백을 햇을까
22:49 l 조회 1
솔직히 사퇴가 당연한건데
22:49 l 조회 3
ㅅㅈㅎ 안정환 그냥 해설하다 정병 붙은거임...
22:48 l 조회 8
안정환 입장에선 억울한거임
22:48 l 조회 15
그냥 쏘니가 아컵때 우승했음 좋겠음
22:48 l 조회 8
기지회견 유튭도 볼수 있나 ?
22:48 l 조회 2
케이리그 세금구단 표 보면 에바긴해1
22:48 l 조회 15
몰랐는데 밥 안 먹고 약 먹는 짓 ㄹㅇ미친 짓이었네...2
22:48 l 조회 23
땅명보씨 사퇴도 그냥 사퇴한다고하지마시고요
22:48 l 조회 8
정국 라방에서 노래불러준거 클립으로 봤는데 개좋다2
22:47 l 조회 11
사퇴 기자회견일 가능성
22:47 l 조회 19
재명리가 언급해줘서 너무 감사할 따름1
22:47 l 조회 22
걍 어느 순간 물타기식으로 '축구계는 2002년 멤버들이 결국 젤 문제다' < 이런식으로 몰고가더라2
22:47 l 조회 24
안정환이 이전에 홍명보 선임된 거 보고 일단 지켜보자 했다는 거랑4
22:47 l 조회 40
홍명보 사퇴해야함 ㄹㅇ 이젠 돌이킬수 없음
22:47 l 조회 8
홍 기자회견 라이브 어디서해?1
22:47 l 조회 20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지금 메시보다 어림6
22:47 l 조회 33
사퇴안할거같음 그분은2
22:46 l 조회 20
엥 왜 3일뒤에 7월이지???
22:4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