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232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70
이 글은 7년 전 (2018/10/09) 게시물이에요
저 역에 안어울리는듯
12

대표 사진
익인123
비주얼로는 나쁘지않은데 무뚝뚝하고 냉소적으로 말 따박따박하는 캐릭터인데 발음 듣기가 좀 거슬리더라.. 결국 초반보고 하차해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나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전 드라마를 안봐서 그런지 캐릭터 겹치는 느낌도 못 받아서 잘 보고 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배역에 녹아들지 않고) 연기를 한다는 느낌이 강해. 난 그런거 한 번 신경쓰면 거기에만 집중하게 되서 결국 하차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난 약간 어색함이 느껴지려다가도 얼굴 보면 잊혀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오 난 극중 역이랑 되게 잘 맞는 연기라고 생각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3화까지 다 봤어?! 나는 이민기 작품 다 봤는데 역대급이라고 생각했는데 많이 갈리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난 극중 캐릭터랑 잘 맞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오.. 나는 이번생은 처음이라를 안봐서 그런가 걍 잘 어울린다고 생각햇음 아홉시반 언제되냐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그냥 이번생 같앸ㅋㅋㅋㅋㅋ갠적으로 이민기는 귀여운 연하남이나 사투리쓰면서 조금 코믹적인? 역할이 더 잘맞는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난 맘에들어.. 컨셉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이번생이랑 차이를 못느끼겠음 약간 로봇같이 연기하는게 원래 스타일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난드죠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난 조하 이제 점점 설렘을 느낄걸 내가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이번생 볼 때 그랬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저 역이라 연기를 그렇게하는거 아냐? 사실 이번에 제대로 보는게 첨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나는 발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연기는 얼굴보면 잊혀지는데 보다가 갑자기 슴돠 말투 훅들어오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너무좋은거루ㅠㅜㅜㅡ잠못이룬다ㅜ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이민기가 연기를 못한다니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이번 생이랑 연기가 좀 겹치지만 연기 못하는 거 절대 아님,,, 이민기 다양한 연기 할 줄 아는 배우고 연기 감정도 잘 잡고 캐릭터한테 버릇도 만들고 하는 배우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22222....그리고 논란됐으면 진작에 됐어야된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처음엔 띠용했는데 스며들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이번생때랑 비슷해서 그런것뿐이고 못한단생각은 안드는게 이전작품들보면 캐릭터해석의 차이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이런 역할 이민기밖에 생각 안 나 이민기 아니면 다들 다 어색하고 소화못할거같아 오히려 이민기는 사람이 진짜 그런 느낌처럼 보일정도로 잘한다고 생각 이번생이랑 비슷한 이유도 그런 거 아닐까 이런 역할은 이민기 아니면 누가 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난 좋은데....이민기가 연기력 논란이 생길줄이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난 이민기 때문에 보는데 너무 잘어울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22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난 좋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안면인식장애를 표현하기위해 본인 자체적으로 버릇만들었다는게 진짜 멋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솔직히 사건때문에 얼굴보면생각나서 못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정말 이민기라서 더 몰입되는데 난... 너무너무 찰떡이고 대사 한 마디 한 마디가 와닿는다고 해야 하나ㅠㅠ 약간은 감정 없어 보이는 말투가 서도재 그 자체인 것 같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난 나쁘진 않은데 이번생 때랑 비슷하다는 느낌은 있었음! 근데 둘다 약간 비슷한 캐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이민기 연기 못한다고 한번도 느낀적 없는데
뷰인사는 이민기랑 캐릭터가 안 맞는건지
매력도 없고 너무 보기 힘들어서 중도하차...
한세계컷만 볼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맞아....컨셉인건 알겠는데 너무 로봇같이 말해서 쪼끔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못하는건 모르겠는데 전작 캐릭터가 다른 세계관으로 넘어온 느낌...? 집중이 안되긴 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난 뷰사 빼고 이민기 연기하는 거 해운대 말고는 제대로 본 적은 없는데 잘한다고도 못한다고도 하기 애매한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걍 나 연기한다 이런 느낌 들기는하는데 막 못하는지는 않은 거 같고 그냥 이민기 연기 스타일이 나랑 안 맞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나는 발음만 좀 아쉬웠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발음은 가끔 새던데 연기는 난 괜찮았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아니원래 이민기 진짜 연기 잘하는거 나도 알거든?̆̎?̆̎!
근데 이번에 맡은 드라마 컨셉때문인지 뭔지
원래 이민기 연기 진짜 잘하는거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난 너무 좋다ㅠㅠㅠ 이번생을 재밌게 본 사람인데 이번생이랑 비슷한 듯하면서도 진짜 다른 성격인 거 드러나는 묘한 성격차이가 보여서 좋아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나도...이민기 이번생 닥꽃밴 해운대 등등 보면서
한번도 연기 못한다고 생각한 적 없는데 이번에는 뭔가 불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나도 좀 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난 너무 좋아 이민기 사랑해 ㅠ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흥 서도재스업서 최고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연기 잘하던데 역할 잘어울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발음은 좀 거슬리는 거 맞는데 연기 자체가 어색한 건 아닌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딱 저역인데 7회에서 마지막에 서현진한테 어떻게.사랑한다고 말하냐고 자기가 이렇게 엉망진창인데 이 대사칠때 같이 눈물 ㅠㅠ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수들 다 별도로 한국에 오는구나
14:08 l 조회 1
'아스피린 한 알로' 라는 가사 있는 노래 있나?
14:08 l 조회 1
최애가 다른 그룹에 있었으면 하는 생각 해본적 있어?
14:08 l 조회 1
근데 우루과이도 참 저걸 못가네3
14:07 l 조회 16
K리그는 왜 흥행이 안 되는 거야...?(진짜몰라서임비꼬는거xxx)11
14:06 l 조회 53
축협 회장에 박지성 앉히면 좋겠다
14:06 l 조회 9
샤갈 엄마도 아는 걸 홍명보만 모름 손흥민 풀타임 왜 못뛰게 만들지 이럼
14:06 l 조회 7
인터뷰보면 홍명보는 지 잘못이라고 생각을 안함1
14:06 l 조회 12
우리 빙고 두개 남은거 둘다 못맞춤?2
14:06 l 조회 18
놀티켓 마니 해본 사람 질문 있엉..
14:06 l 조회 11
아니 본진 셀카 데뷔초부터 꾸준히 못찍음
14:06 l 조회 8
몽준아 돌아올래.....?
14:06 l 조회 17
마음 같아서는 축협 앞에 가서 시위하고 싶다
14:05 l 조회 7
손흥민 이재성 4년 뒤에 나오라는 말만 보면6
14:05 l 조회 59
정국이 해외팬들한테 한국어 배워오래ㅋㅋ2
14:05 l 조회 70
이나라 다 출전하면 1년 내내 월드컵할듯
14:05 l 조회 15
지단이 진짜 특이 케이스이긴 해2
14:05 l 조회 25
홍명보는 그냥 골때녀 감독 정도가 맞아보이는데4
14:05 l 조회 34
축협에 이임생 없었으면 제시마치가 감독 됐을듯1
14:04 l 조회 49
유튭에 내가 댓글 남긴거 확인 어케 해?1
14:0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