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열애설 터지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감
인포에 현아가 스킨십이 너무 심하다는 글이 올라옴. -> 진짜 심한 것 같다는 반응이 많았음(찾아봐 있음) ->팬들은 너무 친해서 그런거다 저럴 수 있다 쉴드 쳤음 -> 열애설 기사 뜸 -> 큐브 아니라고 함. -> 근데 갑자기 ㄷㄷ? 맞다네? 숨기기 싫었다고 하네? -> 큐브 상의도 없이 기자와 접촉해서 열애설 인정함 -> 큐브만 빡쳤을까? 팬들도 당연히 빡치지 왜냐하면 그 스킨십이 다 애정행각이었으니까. 이게 프로패셔널해? 이게 걸크러쉬야? -> 심지어 트에 활동 보면 샌드위치 사건도 있음 (샌드위치 좋은거 후이가 골랐었는데 나중에 카메라 화면 바뀌고 보니까 이던이 먹고있었음) -> 이던 그룹 활동 활중함 -> 이때까지만 해도 10인지지 있었음 -> 청개구리 컴백 무대 하루 전에 이던 탈퇴기사 뜸. -> 하.하.하.하.하.하. 팬들 해탈 직전임 -> 탈퇴 아니라고 재기사 뜸 ->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이사회 연다고 한지 하루 이틀이 지났는데도 기사가 안떠 -> 그 사이에 이던이 팬카페에 투 펜타곤 올림 근데 내용이 <나는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어요. 그저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을 뿐.. 무대에 올라가고 싶지만 큐브가 안올려 줘여 찡찡> 대략 이런 내용을 올림, 팬들 1차 당황,화남 -> 엇 그런데 갑자기 이던 팬카페 닉네임이 현아 매니저 이름으로 바뀌었네? 팬들 2차 당황, 화남. 이때 알게 됨. 아 얘는 뭘 잘못했는지 모르는 구나 -> 그리고 펜타곤 활동 막바지에 퇴출 확정 기사남
이까지가 오늘 사건 전에 있었던 일이야. 큐브가 화난 이유는 찾아보면 더 상세히 나와있지만 간략하게 말하면 신뢰관계가 무너진거야. 연애한다고 퇴출 시키는게 아니라 신뢰관계가 무너져서 퇴출시키는거라고. 열애 한다고 인정할거면 큐브한테 공식입장 내주세요 하던가. 갑자기 기자한테 찾아가서 기사퍼트리는건 뭐냔 말이야. 그리고 프로패셔녈 했으면 방송에서 티내지라도 말던가 트에 활동이 제일 심하긴 하지만 진짜 둘이 죽고 못사는 장면을 굳이 팬을 위한 방송에서 그렇게 티냈어야 했나 싶어.
그리고 오늘 사건은 펜타곤 2주년이야 의도했던 안했던 오늘 인스타그램에 둘이 데이트 사진 퍼트린 일로 행복만 가득할 날에 진짜 열불나는 일만 만들어줬네. 열애 응원 지지하는거 아무말도 안할거야 근데 뭘잘못했냐니.. 열애 인정하기 전부터 방송에서 그렇게 스킨십 심하다고 ㅅㅎㄹ 같다는 글부터 그렇게 신뢰관계 무너뜨리면서 본인들 연애하겠다는데. 이게 펜타곤 팬들한테 피해가 하나도 안갔다고 말 할 수 있어? 나도 내가 아는 사실만 적은거라서 밑에 댓글 보면 더 많은 사실이 달릴거야.
이 모든 사실 하나하나에 우리가 얼마나 많은 상처를 받았는지 우리가 얼마나 화났는지 이유는 알았으면 좋겠다.
우리가 이유없이 화내는게 아니라는 것 만 알아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