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23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7년 전 (2018/10/29) 게시물이에요
학생 때 생각해보면 제트스트림 쓰는 애들이 절반 이상이였고 그 아인 지우개 문제 됐을때도 잘지워진다고 그냥 쓰는 사람들도 많았음 그리고 그 외에도 우익관련 물품 그냥 소비하는 사람 많음 자기 맘에 들면 ㅇㅇ  

물론 예민하게 반응하는 사람도 많지만 그만큼 사회적인 문제 크게 생각 안하는 사람도 많음  

그리고 또 다른 사회적 문제를 예를 들자면 남양도 어느정도는 불매 성공했지만 여전히 초코에몽 맛있다고 그냥 먹는 사람도 꽤 있음 이런거 보면 노래 좋고 컨셉 좋으면 계속들 좋아할 듯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잘될거같긴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각해보면 내 주위도 유니클로나 제트스트림 우익인거 알면서도 그냥 쓰는사람들이 대부분이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롸.. 당장 나도 제트스트림 쓰는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나도 그렇게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꺼 같긴 함... 내 주변에도 그냥 그 문제에 관심이 없어 다들 자기 살기만 바빠서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부연합기 이건 또 뭔 일임?
22:40 l 조회 1
웨이크원 채용 궁금한게
22:40 l 조회 1
밑에 누가 조회수글 올렸는데 프로모 아니냐고 한게 이상한가
22:40 l 조회 4
한유진들아 이날 언제야??1
22:40 l 조회 7
북미권이면 안 배워도 그냥 자연스럽게 알게돼
22:40 l 조회 21
회사끼리 연생 정보 공유 되나?
22:40 l 조회 8
술 마시고 쿠팡 주문시킨 사람이랰ㅋㅋㅋㅋㅋㅋㅋ
22:39 l 조회 20
오늘뜬 성한빈 어깨볼래?1
22:39 l 조회 16
그냥 뉴욕에서 학교다닐때
22:39 l 조회 45
아무리봐도 부산이즈굿보다 다이내믹부산이다
22:39 l 조회 15
북미문화권에서 남부연합기는 한국에서의 욱일기 급임10
22:39 l 조회 101
라이즈 수록곡 맛집이다3
22:39 l 조회 16
유준이 육아일기 1화 방영도 전에 공개됐던 모습들1
22:38 l 조회 21
저 국기 어릴때 부터 학교에서 가르치는거 아냐?2
22:38 l 조회 53
저런 논란 터질 때마다 궁금한 거 2
22:37 l 조회 92
엄마아빠가 방문 닫는거 싫어해서 진짜 미쳐버리겠어5
22:37 l 조회 25
미국익 남부연합기 어떤 느낌이냐면
22:37 l 조회 69
OnAir 킬잇 싸움남2
22:37 l 조회 45
와 나 진짜 저장 안하는데 처음 저장해븀
22:37 l 조회 66
코르티스 단체 갸루 근데 맏형인 제임스가 스타트를 끊은
22:3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