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23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7년 전 (2018/10/29) 게시물이에요
학생 때 생각해보면 제트스트림 쓰는 애들이 절반 이상이였고 그 아인 지우개 문제 됐을때도 잘지워진다고 그냥 쓰는 사람들도 많았음 그리고 그 외에도 우익관련 물품 그냥 소비하는 사람 많음 자기 맘에 들면 ㅇㅇ  

물론 예민하게 반응하는 사람도 많지만 그만큼 사회적인 문제 크게 생각 안하는 사람도 많음  

그리고 또 다른 사회적 문제를 예를 들자면 남양도 어느정도는 불매 성공했지만 여전히 초코에몽 맛있다고 그냥 먹는 사람도 꽤 있음 이런거 보면 노래 좋고 컨셉 좋으면 계속들 좋아할 듯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잘될거같긴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각해보면 내 주위도 유니클로나 제트스트림 우익인거 알면서도 그냥 쓰는사람들이 대부분이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롸.. 당장 나도 제트스트림 쓰는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나도 그렇게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꺼 같긴 함... 내 주변에도 그냥 그 문제에 관심이 없어 다들 자기 살기만 바빠서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는 여름엔 스타일같은 노래하고 겨울엔 더체이스같은 노래 할려나보네
18:31 l 조회 1
하투하는 예온이랑 유하가 제일 음색 좋은것 같아
18:31 l 조회 2
장터 오늘 8시 티링(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 (사례O)1
18:31 l 조회 2
닉주디는 대체 어떤 커플이길래
18:31 l 조회 7
나 저런 시원한 노래 무조건 필요했어 당장 플리에 넣음ㅠ
18:30 l 조회 5
성한빈이랑 눈마주침 ㄷㄷ
18:30 l 조회 17 l 추천 1
근데 여돌 여름곡은 평타만 쳐도 성적 잘나오는듯 좋게 나오면 대박이고
18:30 l 조회 11
하투하 최애곡 스타일이었는데1
18:30 l 조회 22
아이돌들도 타돌 논란이나 이슈 알까?2
18:30 l 조회 11
영화 정직한 후보 재밋나?? 라미란 나오는거!!2
18:30 l 조회 5
필라테스 가격 봐줄사라아아암
18:29 l 조회 4
컴포즈가 뷔 모델쓰고 알려짐?2
18:29 l 조회 14
레몬탱 오때???4
18:29 l 조회 36
팔자주름 쥬베룩이랑 팔자주름 필러랑 어떻게 다른거야?
18:29 l 조회 4
진짜 이안이 표정 잘쓴다ㅋㅋㅋㅋㅋ
18:29 l 조회 6
레몬탱 마지막 너무좋잖아는 누구파트임?
18:28 l 조회 31
나루토 보고있는데 옴니버스 스토리 구간 원래 지루함?
18:28 l 조회 12
공차에서 위에 코팅 제대로 안해줘서 흔들다 엎었는데 환불 요청 해도 됨?
18:28 l 조회 16
하투하 노래 좋다 운전할때 들으려고 플리 넣음ㅋㅋㅋ
18:28 l 조회 8
엽떡은 가격 올릴만해서 그러세요 싶음ㅋㅋ4
18:28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