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는 이제 마지막 저주 남은 거고.. 양신부님 구마 하게 되면 윤이 끝이잖아..
화평이는 육광이형한테 그 다른 방법 알려달라고 한 것도.. 윤이 구마 못하게 해야 한다고 하는 거 보면.. 자기가 다 짊어지고 죽으려는 것 같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쌍한 애들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 번 죽이지 마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윤이는 이제 마지막 저주 남은 거고.. 양신부님 구마 하게 되면 윤이 끝이잖아.. 화평이는 육광이형한테 그 다른 방법 알려달라고 한 것도.. 윤이 구마 못하게 해야 한다고 하는 거 보면.. 자기가 다 짊어지고 죽으려는 것 같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쌍한 애들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 번 죽이지 마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카이는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