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보다 데뷔 늦게한팀들 잘된팀들 너무 많고 우리때 데뷔했거나 더 일찍 데뷔한팀들 다 우리보다 잘됐고 우리가 더 이상 올라갈 수가 없고 예전과 달리 성적이 점점 낮아지는데 우리보고 오히려 미안하다고 할때 진짜 다 포기하고싶어진다 정말 너무 인정하기 싫지만 옛날에 좀 잘됐을 때가 우리의 리즈였고 더이상 올라갈 곳은 없다는걸 확인받았는데 너무 힘들고 진짜 울고싶다 그래도 사랑해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우리보다 데뷔 늦게한팀들 잘된팀들 너무 많고 우리때 데뷔했거나 더 일찍 데뷔한팀들 다 우리보다 잘됐고 우리가 더 이상 올라갈 수가 없고 예전과 달리 성적이 점점 낮아지는데 우리보고 오히려 미안하다고 할때 진짜 다 포기하고싶어진다 정말 너무 인정하기 싫지만 옛날에 좀 잘됐을 때가 우리의 리즈였고 더이상 올라갈 곳은 없다는걸 확인받았는데 너무 힘들고 진짜 울고싶다 그래도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