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런걸로 알고있는데...ㅂㅌ갤에서 뭔가를 인증가서 ㄴㅇㅅㅌ갤에서 보은간거아님? 물론 낙관에 ㅎㅁㅎ이 있는건 좀 그렇지만 그것도 소수라며....? 난 처음에 글 보고 다 저 낙관박고 간 줄 알았다....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난 그런걸로 알고있는데...ㅂㅌ갤에서 뭔가를 인증가서 ㄴㅇㅅㅌ갤에서 보은간거아님? 물론 낙관에 ㅎㅁㅎ이 있는건 좀 그렇지만 그것도 소수라며....? 난 처음에 글 보고 다 저 낙관박고 간 줄 알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