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짜서 보은총공 매일 같이 도는게 갤이고 서로 필요할때 도움 요청하고 도와 주고 또 도움 요청하고 하는 곳임 보은 없으면 갤 교류 완전히 끊어지는데 그게 은근 데미지가 커서 갤은 보은을 중시할 수 밖에 없어 특히나 연말이나 아이디 싸움 같은 투표는 더더욱 보은=손잡은거=연합 이거 아닌데 보은을 연합으로 아는 사람들도 꽤 있더라... 갤이 좀 신기한 곳이긴 한데 보은 돈다고 해서 연합인건 절대 아니야 또 서로 라이벌로 붙으면 피터지게 싸우고 끝나면 또 서로 교류 하고 도와주는 곳임 ㅋㅋ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