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862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7년 전 (2018/11/19) 게시물이에요
왜 이렇게 화나 있는 사람이 많지...아님 어그론가 

파트 문제 등등 분위기가 약간 과열됐다고 해야하나(? 

 

노래 좋던데
대표 사진
익인1
투명한 ㅇㄱ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냥 좋다 우리애들 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그로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속상한 팬들과 멍군과 어그로 악개의 환장의 콜라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그로짘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떠벌리는 팬들이 많아서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그로인거같은데.. 분명 독방에서 몇시간전에 이번엔 제발 이런거 먹이 금지하고 자제하자고 말나왓는데 ㅋㅋ 어그로 아님 악개겟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뭔 어그로ㅋㅋㅋㅋ파트 적은게 화나는게 어그로 악개 취급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독방 사람이면 이렇게 마플 못 달림 ㅋㅋㅋㅋㅋㅋ 애초에 마플 달리지 말고 즐기자고 먼저 말해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독방사람이 생각이 한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네가 먼저 앨범 나오기 전에 독방 가서 말하지 그랬어 나는 내 최애 파트 없으면 속상하다고 떠벌릴 거라고 정작 독방
팬들은 마지막 노래 나온 걸로 슬퍼하고 즐거워하고 있는데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입막음했을거 뻔함 지금도 말못하게 하면서 나오면 그때 얘기해 이랬을거잖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또또 입막음 타령... 이렇게 대놓고 말하는 입막음은 또 처음 본다 큰방 인기글 못 봤나 보네 ㅋㅋㅋㅋ매번 노래 나올 때마다 악개랑 어그로 와서 팬덤 분열시키는 거 한두번도 아니고 지금 노래 나온지 1시간도 안 지났는데 파트 문제 꺼내면서 기뻐하는 팬들 분위기 초치는 게 팬인가? 난 아니라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9에게
?? 눈치주는건 입막음 하는거라고 생각안해??ㅋㅋㅋㅋ인티에서 글 못쓰게 썰 수도 없는데 어케 글이 안올라왘ㅋㅋㅋㅋㅋ 이런 글 쓰면 악개라고 몰아가는게 입막음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말이 안 통한다 얘... 진짜 내 최애를 위해서라면 마플 달릴 시간에 곡 홍보를 더 하고 그룹 성적을 더 생각하지 그룹 이익이 곧 내 최애 이익인데 ㅋㅋㅋㅋㅋㅋ 그래 넌 그렇게 생각해~~~ 팬
분위기 초치면서 팬덤 분열시키지는 말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9에게
ㅋㅋㅋㅋ애가 무대에서 나와야 득이 되는거지 그래 응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악개 어그로 콤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개 어그로 지금 나는 너무 신나용 노래 다 좋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추성훈 추사랑 이 짤은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0 l 조회 1
손흥민 국대 은퇴하면 스폰서도 대거 빠질테니까 당분간 국대 은퇴 못함
16:20 l 조회 1
걍 알못이 봐도 3경기 다 경기 흐름이 복붙이던데
16:20 l 조회 1
48개국 중에 32강 가는게 이렇게 어랴울일
16:19 l 조회 17
엔믹스의 개인 인스타는 재계약 시기에 열거 같애?
16:19 l 조회 9
하이드레이션때 누가 푸룬주스 먹였냐
16:19 l 조회 7
지금 한국 국대 선수 라인업이 멕시코나 남아공보다 좋은데 털리는게 뭐겠어
16:19 l 조회 31
근데 월드컵까지 가서 의욕이 왜 없어?1
16:18 l 조회 35
김영권은 혹시 은퇴했어?1
16:18 l 조회 65
피부 하얘지려고5
16:18 l 조회 29
이 선수들을 데리고 ㅋㅋㅋㅋㅋㅋ
16:18 l 조회 17
설영우 고소때린다니까1
16:18 l 조회 65
걍 축구 총체적난국같음7
16:17 l 조회 66
코르티스 f1 가네3
16:17 l 조회 79
원래 이때는 구경만 하는건가요?1
16:17 l 조회 33
임형철 해설위원 인스스9
16:17 l 조회 115
월드컵 이런데서 지더라도 졌잘싸면 그래도 아쉽지만 됐다 하는데
16:17 l 조회 25
진짜 아무나 유럽 가는 세상이니까 백승호 이태석 설영우 이런 애들도1
16:17 l 조회 49
진짜 축구를 너무 못해서 단순히 선수 개인실력이 안돼서 진거면 이해라도 함
16:17 l 조회 25
축협 그놈은 이번 월드컵 끝나면 내려놓은다고 했다며!!!!
16:1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