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862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7년 전 (2018/11/19) 게시물이에요
왜 이렇게 화나 있는 사람이 많지...아님 어그론가 

파트 문제 등등 분위기가 약간 과열됐다고 해야하나(? 

 

노래 좋던데
대표 사진
익인1
투명한 ㅇㄱ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냥 좋다 우리애들 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그로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속상한 팬들과 멍군과 어그로 악개의 환장의 콜라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그로짘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떠벌리는 팬들이 많아서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그로인거같은데.. 분명 독방에서 몇시간전에 이번엔 제발 이런거 먹이 금지하고 자제하자고 말나왓는데 ㅋㅋ 어그로 아님 악개겟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뭔 어그로ㅋㅋㅋㅋ파트 적은게 화나는게 어그로 악개 취급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독방 사람이면 이렇게 마플 못 달림 ㅋㅋㅋㅋㅋㅋ 애초에 마플 달리지 말고 즐기자고 먼저 말해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독방사람이 생각이 한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네가 먼저 앨범 나오기 전에 독방 가서 말하지 그랬어 나는 내 최애 파트 없으면 속상하다고 떠벌릴 거라고 정작 독방
팬들은 마지막 노래 나온 걸로 슬퍼하고 즐거워하고 있는데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입막음했을거 뻔함 지금도 말못하게 하면서 나오면 그때 얘기해 이랬을거잖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또또 입막음 타령... 이렇게 대놓고 말하는 입막음은 또 처음 본다 큰방 인기글 못 봤나 보네 ㅋㅋㅋㅋ매번 노래 나올 때마다 악개랑 어그로 와서 팬덤 분열시키는 거 한두번도 아니고 지금 노래 나온지 1시간도 안 지났는데 파트 문제 꺼내면서 기뻐하는 팬들 분위기 초치는 게 팬인가? 난 아니라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9에게
?? 눈치주는건 입막음 하는거라고 생각안해??ㅋㅋㅋㅋ인티에서 글 못쓰게 썰 수도 없는데 어케 글이 안올라왘ㅋㅋㅋㅋㅋ 이런 글 쓰면 악개라고 몰아가는게 입막음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말이 안 통한다 얘... 진짜 내 최애를 위해서라면 마플 달릴 시간에 곡 홍보를 더 하고 그룹 성적을 더 생각하지 그룹 이익이 곧 내 최애 이익인데 ㅋㅋㅋㅋㅋㅋ 그래 넌 그렇게 생각해~~~ 팬
분위기 초치면서 팬덤 분열시키지는 말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9에게
ㅋㅋㅋㅋ애가 무대에서 나와야 득이 되는거지 그래 응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악개 어그로 콤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개 어그로 지금 나는 너무 신나용 노래 다 좋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뛰는거 이강인밖에 못봄
10:53 l 조회 1
OnAir 캐나다 감독 내치고 겨우 앉힌게 홍명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53 l 조회 1
손흥민은 넣을 거 같은데 옌스 쓸까안쓸까 ㅋㅋ
10:53 l 조회 1
OnAir 윤두준 소리지르고 온다고ㅋㅋ
10:53 l 조회 1
같프들중에 너무 찐따같은사람이 많은게
10:53 l 조회 1
OnAir 쟤네 돈 받고 뛰는 거 아냐??
10:53 l 조회 1
OnAir 아 락커룸 상황 궁금하다
10:53 l 조회 1
OnAir 내가 강인이면 수박 외치고 진짜 너무 한거 아니냐하고
10:53 l 조회 1
이태석은 일단 무조건 빼야됨
10:53 l 조회 1
OnAir 윤두준 화장실에 소리 지르러 간 사이
10:53 l 조회 1 l 추천 1
OnAir 아닠ㅋㅋㅋㅋ우리 출전국도 많아져서 32강 생겻는데 이제는 16강도 못 갈 처지 될 듯
10:53 l 조회 1
OnAir 김승규 이기혁 아니었으면 벌써 2:0임
10:53 l 조회 1
OnAir 백승호 설영우는 진짜 왜 선발임?
10:53 l 조회 1
OnAir 핰ㅋㅋ 누가 김승규가 필드선수보다 움직임 더 많았을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53 l 조회 1
아 윤두준 입중곜ㅋㅋㅋㅋㅋ 화장실타임 개웃김
10:53 l 조회 1
OnAir 산책 축구 아님?
10:53 l 조회 1
백승호 설영우 좀 쳐빼라고
10:53 l 조회 1
OnAir 전반전 ㄹㅇ 19번 밖에 못 봄
10:53 l 조회 1
OnAir 이강인한테 믿을구석 하나가 없네
10:53 l 조회 1
OnAir 후반전에 손흥민이랑 조규성 안넣을 가능성 높아...?
10:53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