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904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7년 전 (2018/11/22) 게시물이에요
ㅇㅇ 거의 소속사계의 이데아급으로 잘한다 왜냐면 ㄹㅇ돌판에nn년 있어본 결과 본진 소속사에 만족감 갖기가 어어어엄청 힘들기때문 ^^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나 여러소속사 팠지만 여기가 젤 만족도 높고 좋음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여러소속사 돌다가 플디로왔는데 솔직히 젤 만족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프로 만족은 아니더라도 솔직히 플디만한데 없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큰곳 작은곳 다파봤는데 백프로 만족 아녀도 애네가 최상인건 맞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끔 삐끗할때 있지만 만족함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프로 만족은 아니지만 일단 만족 성수가 일만 안벌렸으무좀더 좋을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전본진 회사에 비하면 천국임 ㄹㅇ 백프로 만족은 애초에 불가능하고..팬들 니즈 파악해주는것만 봐도 진짜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팬들 니즈 파악을 잘함 물론 왜저래??이럴때도 있지만 전본진 소속사들 생각해보면 애교수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엄청 만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성수가 뭘하든 신경쓸바 아니고 내본한테만 잘해주면 되는데 지금 내본한테 만족할정도로 잘해주고 있어서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사의 사정은 사실 내알바 아니고 내본 케어만 잘해주면 된다 생각함 내가 내본 덕질을 하는거지 회사덕질하는게 아니니까 난 현재 만족함 이대로 쭉 가주었으면 좋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지금 넘 좋아 플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만족... 건강 관리도 잘 해주고 팬들 눈치도 되게 많이 보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지금만 같으면 덕질환경 천국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백 번 잘하다가 한 번씩 빅똥 투척하는거 빼면 좋은 회사다 ㄹㅇ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 잘못하는거 있어도 으아악 이럴정도지 막 죄를 지었다..(ㅋㅋㅋ) 죽이자 이런 느낌이 아니라서.. 나름만족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은 진짜 최고좋음 덜도말고 더도말고 지금처럼만 계속 해줬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왔다갔다 하네 이번에 팬들이 사정사정 부탁한것도 들어준다면 인정.. 솔직히 소소한 몇가지 빼곤 만족이긴 해.. 좀더 전담관리팀 있어서 세심하게 케어해줌 좋겠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솔직히 보컬멤 그룹에서 빠진다고 하면 좋아?6
2:23 l 조회 30
하..그 소희씨 미안한데 with me 커버도 어떻게안되겠습니까?
2:23 l 조회 6
내일 경우의 수 두개 맞아서 진출하면4
2:23 l 조회 18
미나미 뭔가 그 예전 레인보우 누구였지 그분 느낌도 나네2
2:22 l 조회 19
다 큰 성인남성이 고양이수인 같은 사진을 올려2
2:21 l 조회 42
다들 가장 높게 신어본 굽이 몇센치야??8
2:21 l 조회 23
와 토모 이번 영상 프필 찍은 거 진짜 개잘생겼네
2:21 l 조회 15
와 생각해보니까 은석 원빈 이거 개웃김1
2:20 l 조회 51
앤더블 4
2:20 l 조회 29
아 소희… 8
2:20 l 조회 41
하 리센느는 좋은데 리센느 영상 댓글은 왤케 보기가싫지…19
2:18 l 조회 135
같팬들이 가끔 조금 부담스럽다.. 7
2:18 l 조회 64
지 혼자 글쓰고 지 혼자 자분하고4
2:18 l 조회 41
옛날통닭 이렇게 맛있는거였나2
2:17 l 조회 23
덕질하는 거랑 남친여친 사귀는거랑 상관있어?5
2:17 l 조회 39
5시에 일어나야되는데 아직 못자2
2:16 l 조회 21
아 원빈이 진짜 너무 좋다6
2:16 l 조회 40 l 추천 6
요즘 ㄹㅇ 유행 지난지 오래인거 갑은 하이힐인듯...4
2:16 l 조회 121
진짜 6월말인가 싶다 베란다문 열고 있는데3
2:15 l 조회 59
나 ㅌㅂㅌ 입덕햇는데 주변에서 다 어이없어함2
2:15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