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904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7년 전 (2018/11/22) 게시물이에요
ㅇㅇ 거의 소속사계의 이데아급으로 잘한다 왜냐면 ㄹㅇ돌판에nn년 있어본 결과 본진 소속사에 만족감 갖기가 어어어엄청 힘들기때문 ^^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나 여러소속사 팠지만 여기가 젤 만족도 높고 좋음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여러소속사 돌다가 플디로왔는데 솔직히 젤 만족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프로 만족은 아니더라도 솔직히 플디만한데 없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큰곳 작은곳 다파봤는데 백프로 만족 아녀도 애네가 최상인건 맞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끔 삐끗할때 있지만 만족함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프로 만족은 아니지만 일단 만족 성수가 일만 안벌렸으무좀더 좋을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전본진 회사에 비하면 천국임 ㄹㅇ 백프로 만족은 애초에 불가능하고..팬들 니즈 파악해주는것만 봐도 진짜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팬들 니즈 파악을 잘함 물론 왜저래??이럴때도 있지만 전본진 소속사들 생각해보면 애교수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엄청 만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성수가 뭘하든 신경쓸바 아니고 내본한테만 잘해주면 되는데 지금 내본한테 만족할정도로 잘해주고 있어서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사의 사정은 사실 내알바 아니고 내본 케어만 잘해주면 된다 생각함 내가 내본 덕질을 하는거지 회사덕질하는게 아니니까 난 현재 만족함 이대로 쭉 가주었으면 좋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지금 넘 좋아 플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만족... 건강 관리도 잘 해주고 팬들 눈치도 되게 많이 보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지금만 같으면 덕질환경 천국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백 번 잘하다가 한 번씩 빅똥 투척하는거 빼면 좋은 회사다 ㄹㅇ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 잘못하는거 있어도 으아악 이럴정도지 막 죄를 지었다..(ㅋㅋㅋ) 죽이자 이런 느낌이 아니라서.. 나름만족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은 진짜 최고좋음 덜도말고 더도말고 지금처럼만 계속 해줬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왔다갔다 하네 이번에 팬들이 사정사정 부탁한것도 들어준다면 인정.. 솔직히 소소한 몇가지 빼곤 만족이긴 해.. 좀더 전담관리팀 있어서 세심하게 케어해줌 좋겠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재희랑 투어스 영재 얼굴 좋아하는데 먼 느낌이지
0:57 l 조회 3
위시 BOY MEETS GIRL 진짜 좋다
0:57 l 조회 3
난 ㄹㅇㅈ 톡색시랑 임파서블 같은 노래 깔이 좋음1
0:57 l 조회 7
요즘은 귀여우면 돼지라고 많이 하지않나
0:57 l 조회 14
전정국씨 한국도 더웠다구요...
0:56 l 조회 7
인기글 타돌 몸보면서 좀감탄했는데 ㄹㅇ변태같네.ㅋㅋㅋㅋㅋㅋㅋ1
0:56 l 조회 24
소희 진짜 개귀여움3
0:56 l 조회 10
개취로 아이돌은 보컬이 중요하다 생각함
0:56 l 조회 12
브라질 사람들 왜 다 자기 사진 올리는거야5
0:56 l 조회 11
나솔은 비정상인 기인들 저렇게 많으면 멀쩡한 사람 섭외가 되나?2
0:56 l 조회 7
신인돌 첫 정산시기 보통 언제야?5
0:55 l 조회 13
근데 ㄹㅇㅈ 붐붐베 같은 노래 기세 좋았는데12
0:55 l 조회 107
라이즈 4분기 컴백했음좋겠다3
0:55 l 조회 38
버거킹 신메뉴 보일링 씨푸드 버터갈릭 개맛있대4
0:55 l 조회 24
앺뮤랑 스포티 들을때 좀 다르지 않아?
0:55 l 조회 13
위버스 바뀐거 ㄹㅇ불편하다2
0:54 l 조회 29
와 여돌노랜데 후렴이 높은데 뭐더라3
0:54 l 조회 42
게티 트위터에서 플 타서 말나오는 것 같은데
0:54 l 조회 56
라이즈 인가 1위 못함?11
0:53 l 조회 175
아니 나 오늘 플레이브 노래 첨 들었는데4
0:53 l 조회 27 l 추천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6